반응형

 

나고야 카페] 툴리스커피(tullys coffee)에서 모닝구 말고 모닝세트 먹기~!

 

나고야는 카페가 유명해서

아침은 모두 카페에서 먹었어요

 

원래 친구가 추천해준

카코커피(kako)를 가보고 싶었지만

나고야역 근처에 있는데

캐리어 가지고 가기 힘들어서...

 

마지막날 아침은

호텔에서 오아시스21 가는길에 있는

툴리스커피로 갔어요

 

툴리스 커피 위치는 여기~!

오아시스21에서 멀지 않구요

 

코메다처럼 많지는 않지만

체인점이 많은편이라

다니다보면 보실수 있을거에요

 

툴리스커피 사카에

 

툴리스 커피 입구~!

 

코메다나 프론토 카페 갔을때에도

사람이 많았는데

툴리스 역시 사람이 많았어요

 

나고야에는 카페가 많은데도

어디든 사람이 많네요 ㅎㅎ;;

 

툴리스커피 타피오카

 

일본 친구들이 요즘

타피오카가 유행한다고 하더니

툴리스에도 타피오카 메뉴가

추가되었나봐요

 

툴리스커피

 

맛있어 보이는 빵들~!

 

모닝세트 때문에

아침이라 잘 안팔리는건지

팔리자마자 채우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

 

툴리스커피 아침메뉴

 

주문 헤매고 있는데

보여준 아침세트 메뉴~!

 

물어볼 생각도 못했는데...

영어 메뉴는 없나봐요 ㅎㅎ;;

 

툴리스가 핫도그가 유명한거 같아서

먹으려다가...

 

추천에 혹해서 추천 토스트로

주문했어요 ㅎㅎ;;

 

 

모닝 세트는 그냥 100엔

할인되는거 같아요

 

툴리스커피 모닝세트

 

그리고 나온 모닝세트~!

토스트 하나에 커피 한잔~!

 

툴리스커피

 

커피도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근데 더워서 아이스로 주문할걸 이라고

후회는 좀 했어요 ㅎㅎ;;

 

툴리스커피 토스트

 

토스트~!

 

메뉴판을 읽을수가 없어서

뭔지를 모르겠네요

맛을 봐도 잘...

 

맛은 SoSo~

 


근데 툴리스커피에 있던

일본인분들은 다들 뭔가

식판 같은것을 받아서 드시고 계시던데...

 

그게 많이 드시는거 같았는데

저만 이렇게 먹은 느낌?

아직도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