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가볼만한곳] 오스칸논과 오스시장~!

 

나고야 중심에서 유명한 곳 중에

유일하게 남은 오스칸논과 오스시장~!

 

일본인 친구 한명과 점심을 먹고

오스칸논으로 갔어요

거기서 친구 3명을 더 만났어요!!

 

 

오스칸논 위치는 여기~!

 

나고야 오스칸논

 

오스칸논 옆에서 들어가는 길~!

사람이 많아요!!

 

나고야 오스칸논

 

종도 사진 찍어보고~

 

나고야 오스칸논

 

여기가 오스칸논~!

올라가는 분은 많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나고야 오스칸논

 

다들 밑에서 사진은 많이 찍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사진 오른쪽에 비둘기도 엄청 많아요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지만

먹이도 많이들 주시더라구요

 

나고야 오스칸논

 

올라가보니 이렇게~

안에서 기도? 소원?

비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나고야 오스칸논

 

옆에 보면 향 피우는 곳도~

도쿄 아사쿠사 처럼

여기도 아픈 곳에 연기를 쐬면

낫는다고 하더라구요 ㅋ

 

나고야 오스칸논

 

안쪽은 이렇게~

앞에 동전 던지는 곳도 있어요

동전 던지고 소원 비는거죠 ㅎ

 

나고야 오스시장

 

제가 들어온 옆길쪽

오스 시장 입구~!

 

오스칸논 올라와서

보이길래 찍어봤어요 ㅋ

 

나고야 오스시장

 

이건 앞으로 나와서

들어갈수 있는 입구~!

 

오스시장 구경하면서

빙수 먹으러 갔어요~! ㅎ

 

 

여기가 빙수가게 입구~!

빙수만 파는건 아니고

파르페도 팔아요 ㅎㅎ

 

자리가 없어서

잠깐 대기하고 있어요

 

사진에 나오는 두명은 친구 ㅎㅎ

 

 

빙수가게 위치는 여기~!

 

이름 모르고 친구들 따라간건데

아래 사진보고

AZUMASARYO로 검색했어요 ㅋㅋ

 

오스시장 모찌

 

친구가 주문한 모찌~!

친구가 한개 줘서 먹어봤어요~

 

인절미 같이 콩가루 묻힌건데

쭉 늘어나는게 식감이 되게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기 수저보고 가게 이름 알았어요 ㅋㅋ

 

오스시장 녹차빙수

 

제가 주문한 녹차빙수~!

1인 1주문을 했네요 ㅎㅎ;;

 

녹차 크림이 가득이고

안에 얼음만 있는 부분은

오랜만에 아무맛 없는 얼음이 ㅋㅋ

 

좌측아래에 녹차 시럽 같은게

단맛을 추가하니 먹을만 했어요 ㅋ

 

오스시장 버블티

 

빙수 먹고 나서

버블티 먹고 싶다고 해서

오스시장 안에 버블티 먹으러~

주문하고 있는 사람이 친구 ㅋㅋ

 

버블티가 유행인지

가게가 시장안에 여러개 있었고

다들 줄 서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핫도그 파는 곳도

여러 곳 있었는데

줄이 엄청 길어요!!

 

한개 450엔 정도 하던데

인기가 좋은거 같았어요~!

 

오스칸논 보다는 시장 구경할게

많은거 같았지만

쇼핑은 관심이 많지 않아서요

 

그래도 전 친구랑 같이

돌아다니니까 재미있었어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