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맛집] 토리카이소혼케에서 금상받은 오야코동 먹기~!

 

저녁에 혼자 오야코동 먹으러

토리카이소혼케로 갔어요

 

 

토리카이소혼케도 체인점이라

제가 간 곳은 라시크 7층으로 갔어요~!

 

구글맵에서

한글이나 영어로는 검색이 안되니까

라시크로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될거 같아요~!

 

나고야 토리카이소혼케 오야코동

 

토리카이소혼케 입구~!

원나잇푸드트립에서 정준하씨가 먹고가서

한국에서 더 유명해진 식당이죠 ㅎㅎ

정준하씨도 라시크에 왔다고 하더라구요

 

나고야 코친이라는 나고야산 닭이

일본에서 엄청 유명한데

그 닭으로 요리한다고 하더라구요

 

 

인기메뉴 5개~!

1등이 오야코동에 테바사키, 야끼토리 세트이고

2등이 금상받은 오야코동에 뭔가 추가된 세트네요

다들 세트로 많이 드시나봐요 ㅎㅎ

 

 

돈부리, 세트, 정식 메뉴들~!

오스스메(추천)라고 적혀있는건

역시 금상 받은 오야코동이네요!!

 

 

돈부리 메뉴~!

금상 받은 오야코동으로

가장 유명한거 같아요 ㅎㅎ

 

 

세트 메뉴들~!

정준하씨가 오야코동에

테바사키와 야끼토리 추가해서 먹고 나서

좌측 상단의 메뉴가 생겼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정확한 사실은 잘 모르겠네요 ㅋ

 

 

음료 메뉴~!

한자가 너무 많아서

읽을수도 뭔지도 알기 어렵네요 ㅎㅎ

그래서 나마비루~ 생맥주~ ㅋㅋ

 

 

원래 자리 셋팅부터

올려야하는데

주문부터 빨리한다고 ㅎㅎ;;

 

좌측에 물, 젓가락, 이쑤시개,

양념 밑에는 숟가락,

가장 오른쪽은 메뉴~!

 

오야코동이랑 생맥주 먹기로

결정하고 간거라

따로 영어메뉴판 있는지는

안 물어봤네요 ㅎㅎ;;

 

 

밥 먹기 전

창문으로 밖의 경치도 좋네요

 

 

역시 음료부터 가져다 주시고~!!

여기는 아사히 생맥주네요 ㅋ

 

나고야 토리카이소혼케 오야코동

 

그리고 나온 금상 받은

오야코동~!!

 

국물에 반찬 두개도 주네요

 

나고야 토리카이소혼케 오야코동

 

오야코동만~!

 

위에 계란 노른자만 올리고

중간에는 닭들이 올려져 있어요

 

계란은 얇게 펼쳐져 익혀져 있네요

그리고 그 위에 간장 베이스 양념이

뿌려져 있어요~!!

 

나고야 토리카이소혼케 오야코동

 

한숟갈 퍼보면

소스에 버무러져

윤기가 나네요 ㅋ

 

 

그리고 맥주와 함께

깨끗하게 사라지는 마술이~!

 

 

그리고 가격표는... 음...

 

일본어가 아직 많이 약해서

세금 붙는 메뉴와

안붙는걸 구분을 못해서

가격보면 가끔 충격을 먹네요 ㅎㅎ;;

 

개인적인 평가로는

맛이 있긴 하지만

엄청 맛있다는 잘 모르겠어요...

 

가격이 적당하면

추천을 드리겠는데

제 느낌으로는 맛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다는 느낌이라서요 ㅎㅎ;;

 

더 비싼 히츠마부시는

또 먹고 싶다인데...

 

토리카이소혼케 오야코동은

이 가격으로 다시 먹기는

좀 그렇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