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가볼만한곳] 산책과 사진찍기 좋았던 시로토리정원~!

 

아쓰다 신궁 구경 후

또 걸어서 시로토리 정원으로~!

 

 

시로토리 정원의 위치는 여기~!

구글맵에는 백조정원이라고 나오네요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시로토리 정원 매표소 겸 입구~!

 

시로토리 정원은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TV프로그램에서 보고

엄청 좋아보인다고 생각하고

한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갔네요 ㅎㅎ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시로토리 정원 정보와 지도~!

근데 지도보고 다니는 것보다

발로 헤매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사진만 찍고 그냥 들어갔어요 ㅎㅎ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입장료는 300엔이고

운영시간은 9시부터 4시30분까지~!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티켓은 이렇게~!

티켓 뒷면에 날짜 도장 찍어서

티켓을 관리하는거 같아요 ㅎㅎ

 

사진 한장 마다

따로 설명을 적는것 보다

그냥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서

제가 찍은 사진들 구경하세요~!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나고야 관광지 시로토리정원

 

사진 잘못찍는 제가 찍어도 이정도~

휴대폰으로 찍은건데

나쁘지 않지 않나요?

제 취향대로 찍은거라 ㅎㅎ;;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했던 만큼

산책하기도 좋고

보기도 좋아서

너무 좋았던

시로토리 정원이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