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가면 더 좋을 나고야시 과학관~!

 

전날 일본인 친구가 가면

좋을것 같다고 추천해준

나고야시 과학관~!

 

생각보다 시간이 남길래

오후 3시에 가봤어요~!

 

 

나고야시 과학관 위치는 여기~!

사카에나 오스에서 멀지 않아요~

 

나고야시 과학관

 

Planetarium(플라네타리움?)~!

Brother Earth라네요 ㅎ

 

나고야시 과학관

 

과학관 건물~!

중간에 동그란 부분이

Brother Earth라 불리는

천체투영관이에요!!

 

나고야시 과학관

 

들어가는 입구에는

과학관 모형도 있어요

 

나고야시 과학관

 

티켓구매~!

 

스페셜 전시로 피와 관련된게 있었는데

시간도 늦었고

그냥 전시만 봐도 될거 같아서

전시관과 플라네타리움 해서 800엔~!

 

F4는 플라네타륨 자리 번호에요~!

 

나고야시 과학관

 

티켓 사면 한글로된

견학가이드도 주시네요 

 

나고야시 과학관

 

주의사항~!

15분전부터 입장가능하고

시작하면 입장할 수 없어요~!

 

투영 중 촬영, 녹음을 불가~!!

 

나고야시 과학관

 

전시관 안내도~!

2층부터 6층까지 여러 볼거리가 많아요~!

 

나고야시 과학관

 

관람시간은 09:30 ~ 17:00~!!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

 

아래는 이것저것 사진들~!

 

나고야시 과학관

 

외국인들도 신나게

참여하고 있구요 ㅋ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공룡 뼈도 크게~!

티라노사우르스 인가요? ㅎㅎ;;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3층에서 2층 찍어보기~!

 

나고야시 과학관

 

지렛대 원리 체험하는 곳도 있고~

 

나고야시 과학관

 

기차의 역사도~!

이것 말고도 옆에 있었어요~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 주부공항 모형~!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모형~!

오아시스21에 TV타워와

나고야시 과학관도 보이네요 ㅎ

 

 

허리케인이 만들어지는 모습~!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뼈와 근육 관련~!

우측에 보면

직접 뼈를 맞춰보는 체험도 있었어요 ㅎㅎ;;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예전에 원소 주기율표...

엄청 열심히 외웠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화성탐사 로봇 체험도~!

직접 조종하며 화면도 볼수 있어요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플라네티늄 들어와서~!

F4 자리가 맨 앞이더라구요 ㅎㅎ;;

 

나고야시 과학관

 

천장도~!

위에 보이는 알파벳이

좌석 위치더라구요

 

나고야시 과학관

 

의자는 저렇게

뒤로 확 젖혀져서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일본어로 설명하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잘 모르겠지만

 

지금 볼 수 있는

별자리에 대해서 설명도 하고

최근 이슈인 블랙홀 촬영 설명도 하고

은하수 관련 설명도 하고

다양하게 설명하는데...

 

알아듣지 못하는게

많이 아쉽지만

한번 경험 해보는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보고 나오니까 전시관은 끝이라

주변을 둘러봤어요~

 

나고야시 과학관

 

나고야시 과학관 분수

 

해도 지며 뭔가 분수가

되게 이쁘네요 ㅎㅎ

 

 

바로 앞에는 서커스도 하고 있구요

 

나고야시 과학관

 

마지막은 분수와 함께

나고야시 과학관~!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불편하기는 하지만

 

이것저것 볼것도 많고

체험할 것도 많아서

아이와 함께 가거나

친구와 같이 가면

훨씬 재미있었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