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가볼만한곳] 일본의 3대 신궁 아쓰다신궁~!

 

나고야에 일본의 3대신궁 중 하나인

아쓰다신궁에 갔어요~!

 

 

아쓰다신궁의 위치는 여기~!

지하철로는 진구마에역이나 진구니시역으로

많이 가는데

저는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갔다가 간다고

덴마초역에서 내려서

히츠마부시 먹고 갔어요 ㅎ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아쓰다신궁 입구~!

토요일 오후라 그런지

입구부터 사람이 좀 있네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입구에 있는 토리~!

일본의 관광지를 다니다보면

입구에는 항상 있는거 같아요 ㅎ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토리를 지나면 날씨가 더웠는데

나무의 그늘로 시원하기도 하고

공원 같기도 하고 좋아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가다보니 뭔가 모시고 있는 듯한

뭔지 잘 모를것도 세워져 있구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작은 수로도 있어서 한컷~!

 

나고야 아쓰다신궁 박물관

 

박물관? 보물관?

이런것도 있고 무료로 적혀있길래

들어가봤는데

 

나고야 아쓰다신궁 금계

 

들어가자마자 엄청 큰 칼이~!!

아쓰다 신궁이 신검을 모시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건 아닌거 같고 칼 종류가 많나봐요 ㅎㅎ

 

밖에 Free라고 적혀있는데

안에 들어가니 또 입장권 사야되는거 같아서

그냥 나왔어요 ㅎ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금계

 

박물관에서 나오니까

어떤 여성분이 뭔가 촬영하고 있길래

뭐지하고 보니

닭을 촬영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컷~!

 

뭘하는지 한참 거기 있더라구요 ㅎ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들어가다 보니

사람들이 모여서 뭔가 하고 있네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바로 손씻는 곳~!

일본은 신사 같은 곳에 가면

손 씻는 곳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일본에 관광 가서는

물은 꼭 사서 드시는걸로~! ㅋ

 

나고야 아쓰다신궁

 

사케통들~!

도쿄에서도 본적이 있는데

궁금한건 안에 사케가 들어있을까요? ㅋ

 

나고야 아쓰다신궁

 

뭔가 되게 오래되어 보이는 고목~!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나무 앞에서

기도하는거 같더라구요

물론 사진도 많이 찍고 있었구요 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신궁 들어가는 토리~!

토리 밖으로 나갈때는

꼭 인사하고 나가는군요

 

절에서 나갈때

인사하는거랑 비슷한거 같아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들어가서 우측에 보면

부적이나 기념품 사는거 같기도 하고

점이나 운세를 보는거 같기도 한 곳에

줄이 길게 서있네요

 

여기 우측에 보면

 

나고야 아쓰다신궁   나고야 아쓰다신궁

 

부적의 의미에 대해 설명도 있고

아쓰다신궁 위치 정보들도

영어로 잘 되어 있어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아쓰다 신궁 앞에도

기도하고 있는 분들이~!

 

앞에서 동전 던져 넣는 곳이 있고

거기다 동전 던진 후

원하는걸 기도하고 있었어요

 

나고야 아쓰다신궁

 

앞쪽으로 가면 이렇게 되어 있고

아마 저기 안쪽에 신검이

보관되어 있는거겠죠? ㅎ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신궁 보고 나오며

우측에 다른길로 갔더니

사람은 별로 없고

새로운 건물이 있어서 ㅎ

 

나고야 아쓰다신궁

 

이런 건물도 있었고

 

나고야 아쓰다신궁

 

이런 건물 앞에는

무녀 복장한 사람도~!

뭔지 물어보지는 못했네요 ㅎㅎ

 

일본의 3대 신궁이라 해서

사실 특별한게 있는거 같지는 않았는데

히츠마부시 먹고 산책하기 좋은거 같아요

 

혹시 다른걸 먹고싶다면

나고야의 또다른 명물 키시멘도

아쓰다신궁 한켠에서 팔고 있으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