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맛집]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에서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먹기~!

 

나고야의 일본인 친구가 알려준

나고야에서 먹어야 할 음식

3가지 중 하나인 히츠마부시~!!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에 가서 먹었어요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의 위치는

지도에 표시 되어 있어요~!

 

어짜피 근처에 아쓰다신궁이랑

시로토리공원 구경도 하고

기왕이면 본점이 좋을거 같기도 해서

사카에에서 지하철 타고 갔어요 ㅎㅎ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찍은 순서가 여기가 처음은 아니지만...

여기가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입구에요

이때는 11시쯤...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저는 10시 40분쯤 도착했구요

도착하니 제 앞에 5팀 정도 대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번호표 받고

대기명단에 이름 올리고 대기했어요~!

 

11시30분에 오픈한다고 들었는데

11시10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1등으로 들어가는거 같아서

뭔가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아침인데 더워서

그늘 찾아서 나오는데

장어를 굽는건지

연기와 함께

장어 굽는 냄새가~!

 

아~! 구글맵으로 찾아가면

위 사진의 오른쪽 주차장으로 나와요

그래서 저도 당황했는데

왼쪽으로 벽따라 이동하면

입구가 나와요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11시 10분에 딱 맞춰서

1등으로 들어갔어요~!!

 

안으로 들어가면서 신발 벗고

아까 받은 번호표를 신발에 꽂고

가지고 들어가야해요 ㅎㅎ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본점 답게 건물도 크지만

건물을 되게 잘 관리했나봐요

뭔가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자리에 앉으니 물수건이랑

따뜻한 차부터~!

 

아츠다호라이켄 본점

 

11시 10분에 들어온 사람들은

다 제 오른쪽에 사람이 있어서 못찍고

11시 20분에 들어온 사람들 자리~!

 

아마 사람 수에 따라 안내해주는

위치가 다른거 같아요 ㅎㅎ

 

 

테이블에 펼쳐져 있길래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게 왜 펼쳐진건지... ㅎㅎ;;

 

아츠다호라이켄 본점 메뉴

 

일본어 메뉴만 있길래

한국어 메뉴나 영어 메뉴 달라고 하니까

메뉴를 주시네요~!

 

전 그냥 좌측 상단의

히츠마부시 보통으로...

보통도 비싼데...

곱배기는 너무 비싸네요 ㅎㅎ;;

 

히츠마부시 먹는법

 

히츠마부시 먹는법~!

 

0. 히츠마부시를 4등분 한다

1. 밥과 장어의 기본 맛을 즐긴다

2. 밥과 장어에 와사비, 김 등 양념을 더해 즐긴다

3. 국물(차)에 양념과 같이 말아서 즐긴다

4. 위의 3가지 방법 중 가장 맛있는 방법으로 즐긴다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그리고 나온 히츠마부시 한상~!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뚜껑을 열어보면

국물과 장어덮밥~!!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장어덮밥만 찍어보면

장어를 빽빽하게 올려놓을걸

볼 수 있죠 ㅎㅎ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1단계 밥과 장어의 맛을 보기위해

밥 공기에 덜었어요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밥이랑 장어 한입~!

밥에 양념이 뭍어 있는거랑 해서

맛있어요~!!

 

장어도 맛있지만

유명한 맛집 답게 양념이 너무 맛있네요 ㅎㅎ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2단계 양념이랑 같이 먹기~!

 

와사비랑 김을 추가해서

비벼 먹었는데

와사비가 양념 맛을

더욱 끌어올려줘서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3단계 국물에 말아먹기~!

 

와사비, 김, 쪽파를 추가하고

차를 부어서 먹어봤는데

 

양념 맛이 약해지면서

차향이 추가되면서

흠... 맛있긴 한데...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4번째 가장 맛있었던 방법은

와사비, 김, 쪽파를 더해 먹는 방법~!

 

차를 부어 먹는 방법은

양념 맛이 약해져서

저는 양념 추가해서 먹는게

장어양념 맛을 더욱 끌어올려줘서

맛있었어요~!!

 

아츠다 호라이켄 본점 히츠마부시

 

그러서 깔끔하게 끝~!!

 

국물은 다 먹었는데

건더기와 반찬으로 나온거는

제 입맛에 안맞아서 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가격을 보면 충격적이죠 ㅎㅎ;;

 

나고야에 사는 일본인 친구들은

히츠마부시를 안 먹어봤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비싸니까... ㅎㅎ;;

 

3,900엔으로 거의 4만원!!!

한끼로 비싸긴한데

여행가서 한번은 먹을만한거 같아요

왜냐하면 맛있으니까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