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카페] 코메다커피(Komeda)에서 모닝구로 아침해결~!

 

나고야에는 카페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유명한 코메다커피에서

모닝구로 아침조식을 먹었어요

 

나고야에는 모닝구라는

아침에 음료를 주문하면

빵을 주기 때문에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카페마다 모닝구 시간은 다 다른데

코메다는 오픈부터 11시까지로 알고있어요

 

 

제가 간 곳은 여기~!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코메다커피는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많이 볼수 있어서

그냥 가까운 곳에 가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코메다커피

 

코메다커피 입구~!

처음에 보고 오픈했는지

구분이 안됐는데

일찍 오픈하니까 들어가보면 될거 같아요 ㅎㅎ;;

 

코메다커피 메뉴

 

오픈부터 11시까지 모닝구 시간이라

A, B, C 타입 3개 중에

하나 선택하면 되요~!

 

A는 삶은 계란, B는 계란 샐러드,

C는 직접 만드는 팥소라고 하더라구요

팥소가 시그니처라고 들어서

전 C 타입으로 주문했어요~!

 

코메다커피 메뉴

 

이것 커피 메뉴~!

카타카나는 읽기 힘들어요 ㅠㅠ

그냥 아이스커피로 주문했어요 ㅎㅎ;;

 

 

담배냄새 심하다는 소리 듣고 왔는데

흡연석과 금연석으로 구분되어 있어 좋았어요

 

 

입구쪽에 잡지랑 만화책도

구비되어 있지만

아직 일본어 능력이 낮아서...

 

 

자리는 거의 풀로 차있고

신기하게 한테이블 나가면

손님이 들어오고가

계속 반복되더라구요 ㅎㅎ

 

 

테이블에 메뉴가 많은데...

살펴보진 않았어요 ㅋ

 

 

앉자마자 얼음물에

물수건을 준비해주시네요

 

코메다커피 모닝구 토스트 아이스커피

 

그리고 금방 나온 모닝구~!

아이스 커피와 토스트~!

 

코메다커피 토스트

 

토스트에는 마가린인지

버터인지가 발려 있고

팥소가 따로 나오네요!!

 

코메다커피 아이스커피

 

아이스 커피에는

커피와 시럽과 우유로 예상되는 것이

같이 나오네요 ㅎㅎ;;

 

코메다커피 아이스커피

 

같이 나온거니까

넣어먹는거겠지 생각해서

그냥 넣고 마셨어요

 

시럽이 아니였던건지

그렇게 달지도 않고

우유향은 진해서

아이스 라떼 먹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ㅎㅎ

 

코메다커피 토스트 팥소

 

그리고 토스트도 팥소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토스트 빵만 먹어봤는데

달달할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짭짤하더라구요

 

그래서 팥소 올려먹으니

단맛이 더 확 살면서

맛있더라구요!!!

 

전 팥소 좋아하니까

그건 감안해서 봐주세요 ㅎㅎ;;

 

코메다커피 영수증

 

모닝구로 아이스 커피 값만 420엔으로

빵은 무료~!

 

이래서 호텔 조식을 포함하지 않았죠 ㅋㅋ

 

나고야는 카페 모닝구가 잘되어 있으니

호텔 조식을 포함하지 않고

여러 카페 가서 모닝구 먹어 보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