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가볼만한곳] 나고야 대표 관광지 나고야성~!!

 

나고야 가서 밥 먹고

호텔 체크인하고

가장 먼저 간 곳은 나고야성~!!

 

나고야에서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4시쯤 따로 갈곳이 없어서 ㅎㅎ;;

 

 

나고야성은 여기~!

전 호텔에서 구글맵보며 걸어가서

지하철이나 버스 등 다른 교통수단은

구글맵으로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나고야성

 

걸어서 도착한 나고야성~!

 

옆에 지도같은거에 오픈시간이 있는데

16:30분까지 인거 보고

멘붕이 왔었어요...

 

16:34분 이었거든요...

아직 시간도 기억남...

 

뭘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멀리서 보니

표를 사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매표소로 가봤어요

 

나고야성

 

가니까 왠지 모르겠지만

표를 살수 있었어요 ㅋㅋ

입장료는 500엔~!!

 

나고야성

 

입장권은 이거~!

 

입장권 뜯는 분이

어디 들어갈 수 있는게

5시까지라 거기부터 가보라고 하는데

무슨 소리인지 몰라서

대충 알겠다고 하고 들어갔네요 ㅎㅎ;;

 

무슨소리인지는 뒤에~

 

나고야성

 

일찍오면 뭔가 사무라이나 닌자 관련

뭔가 하나봐요

제가 갔을때는 없었어요

 

나고야성

 

들어가자 마자 왼쪽에

이게 뭐지 했더니

알고보니 천수각 지붕에

달려있는거 라고 하더라구요

 

천수각 지붕에는 진짜 황금이라고!!

황금 가지고 싶네요 ㅋㅋ

 

나고야성

 

들어가다가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고 있길래 저도 ㅋㅋ

좌측에 천수각도 살짝 보이네요

사진 찍을때는 몰랐어요 ㅎㅎ;;

 

나고야성

 

천수각쪽 들어가는 입구~!

이상하게 여기가 사람이

가장 많은 느낌이었어요

 

나고야성

 

입구 들어가면 바로

이 새로지은 듯한 건물이 보이는데

돌아가면 입구로 들어갈 수 있어요

 

입장권으로 들어올때

5시까지라고 했던게

이 건물 안에 들어갈 수 있는게

5시까지 였어요

 

아무생각없이 구경하다가

이때가 4시 50분정도 였어요 ㅋㅋ

 

나고야성

 

주의사항으로는 만지면 안되고

사진은 되지만 플래쉬는 안된다네요

음식은 당연히 안되는거고

휴대전화 사용이나

펜으로 낙서도 금지!!!

낙서는 어디든 좀 안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건물 안에 들어갈때

신발을 벗어야 하고

신발보관함에 넣어야해요

그리고 가방을 메고 있으면

앞으로 메라고 하더라구요

 

내부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면~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나고야성

 

쇼군(장군)집인거 같은데

다 새로지어서 화려하긴한데

옛날 느낌은 하나도 없어요

새집 냄새도 많이 나구요 ㅎㅎ;;

 

나고야성 천수각   나고야성 천수각

 

나고야성 천수각

 

안쪽에서 천수각 사진~!

 

여기 앞에 아이스크림 판다고 들었는데...

장사를 안했어요...

열린건 선물가게들뿐...

더워서 아이스크림 먹고싶었는데 ㅠ

 

나고야성 천수각

 

이건 바깥쪽 돌아가서

찍은 천수각 사진~!

 

원래 천수각 안에도 들어갈 수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 공사중이라 내부에는 못들어가요

 

나고야성

 

여기도 돌아다니다 사진한컷~!

 

여기 앞에도 공사중이고

천수각 내부도 공사중...

그리고 지도 상에 더 이것저것 있는거 같은데

공사중이라 다 막혀있어요...

 

공사중인건 도쿄올림픽 때문인지...

여기 말고도 이후에도

공사가 많더라구요...

 

공사해서 다 보지 못한건

좀 아쉽긴 하네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