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호텔] Red Planet Nagoya Nishiki - 혼자 3일 묵었던 숙소~!

 

일본 여행은 주로 캡슐호텔에 갔었는데

나고야는 좀더 편하게 호텔로 잡았어요 ㅎ

 

 

위치는 여기~!

사카에역 TV타워나 오아시스21에서도 멀지 않고

나고야성이나 오스칸논(오스거리)도

걸어서 가기 멀지 않아요~!

 

중간이라 어디든 걸어가기 좋고

지어진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공기청정기도 있다길래 선택했어요 ㅋㅋ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호텔 건물~!

어디서 보든 보기 쉬운

강렬한 빨간색이네요 ㅎㅎ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입구에 있는 캐릭터~!

손대지 말라네요 ㅋㅋ

 

체크인은 여권 주고

복사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된다고 하면 끝~!

 

카드키인데 엘리베이터도

카드키를 찍어야

층수 버튼이 눌려요 ㅎ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통로인데 보이는 것보다 좁습니다

혼자 다닐수 있는 너비에요 ㅎㅎ;;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방은 딱 침대에 여유공간이 없게~!

TV는 일본 채널 몇개가 나오구요

냉장고 안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근처 편의점 로손과 패밀리마트에서

물이나 필요한거 사서 들어와야 해요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공기청정기가 있는 호텔~

근데 공기가 나쁘지 않아서

사용은 안했어요... ㅋㅋ;;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근데 날씨는 더워서 항상 키고

가장 중요한 에어컨~!!

호텔은 에어컨이죠~ ㅋㅋ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화장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수건은 큰거 중간거 작은거 3개구요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일회용품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타월, 빗, 면봉

이런거 다 있구요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세면대에는 세수용 비누도 있고

 

레드플래닛 나고야 니시키 RedPlanetNagoyaNishiki

 

샤워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클렌저도 구비되어 있어요

 

1인 호텔이라 되게 좁은데요

되게 깔끔해서 좋았어요

 

매일매일 되게 깨끗하게

청소해주시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아침에 나갈때

문고리에 청소해달라고 꽂아놓고 나가시길~!

 

예전에 세부에서 문고리에

청소 요청하는 것을

걸어야 되는걸 몰라서

방청소 안된적도 있어서

많이 당황했었어요 ㅋㅋ

 

조식은 방 예약할때 포함도 안했구요

따로 먹으려면 1,000엔이라던데

저는 안 먹었어요!!

 

왜냐면 나고야는 카페의 도시니까~!

나고야는 모닝구라는

아침에 카페가서 음료를 주문하면

빵을 주는곳이 많아요~!

 

나고야는 조식 포함하지 않고

매일 다른 카페에 가서

아침을 먹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