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가볼만한곳] 아쉬웠던 나고야 야경 명소 TV타워, 오아시스21~!

 

나고야 야경 명소로 유명한

TV타워와 오아시스21~!!

 

나고야성을 구경하고

걸어갔어요~

 

 

위치는 여기~!

사카에역에 바로 있구요

TV타워랑 오아시스21도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 있어요~!

 

나고야 TV타워

 

아직 해가 지기전 TV타워~!

일본은 지역마다

TV타워와 오도리공원이 유명한거 같아요 ㅎㅎ

 

나고야 오아시스21

 

해가 지기전 오아시스21~!!

아직 불이 안들어왔고

관광명소다 보니

사진찍고 있는 아이들과 어머니들이

보이네요 ㅎㅎ

 

조금 돌아다녔다고 힘들어서

오아시스21 지하 중간에

앉아있을 테이블에 앉아서 쉬었어요 ㅎㅎ

 

지하에는 여러가지 먹을거리와

물건을 살수 있는 곳이 있었구요

공차가 입점하려고 공사중이었어요~!

 

TMI로 공차는 한국회사인거 아시나요?

원래 대만회사였는데

한국회사에서 인수한걸로 알고있어요

일본친구들이 다들 대만회사인걸로

알고 있길래요 ㅎㅎ;;

 

나고야 오아시스21 TV타워

 

해가 지기 시작하니

오아시스21에 불이 들어와서

쉬다가 나와서 한컷~!

 

이때 TV타워에 불이 안들어온 것에

눈치를 챘어야하는데...

 

나고야 오아시스21

 

완전히 해가 지고

오아시스21의 모습~!

 

나고야 오아시스21 TV타워

 

옥상에 엘리베이터나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전 엘리베이터로 ㅋㅋ

 

옥상에 물이 있다고 들었는데... 없었어요...

TV타워에도 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나고야 오아시스21

 

관람차쪽 사진도 찍어보고

 

나고야 오아시스21

 

그 반대편도 사진 찍어보고

 

나고야 오아시스21

 

내려와서 가려는데

불이 파란색만 들어오는줄 알았는데

색이 바꼈길래 또 한컷~!

 

야경이 되게 이쁜곳이긴 한데

TV타워도 공사중이라

불도 안들어오고

오아시스21 옥상에 물도 없구요...

 

가는길에 히사야오도리공원도

전체가 공사중이라

구경도 못했어요...

 

2020년 6월까지 공사중이라고 하니

가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