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사카에 맛집] 야바톤에서 나고야 명물 미소카츠 먹기~!!

 

나고야에 사는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준 음식 중에 하나인 미소카츠를

나고야에 도착하자마자 먹으러 갔어요~!

 

 

제가 갔던 곳의 위치는 여기에요

나고야에서 유명하다보니

매장이 많으니까

가까운데 가보시면 될꺼같아요 ㅎㅎ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미소카츠 야바톤 캐릭터~!

나고야 도착하자마자 간거라

혼자 캐리어도 반사되어 보이네요 ㅋㅋ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일본어 잘하지는 못하지만 대충

미소카츠 추천이라고 하네요

 

1위는 와라지돈카츠 라는데

와라지 번역 돌리니 짚신...?

어찌됐든 가장 많이 먹는건데

소스 반반으로 변경도 가능해요 ㅋ

 

2위는 히레돈카츠로 안심이고

3위는 한자라 잘모르겠네요 ㅎㅎ;;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음식 모형들~!

사실 먹을거 정해져 있어서

대충만 보면서 지나갔어요 ㅋㅋ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메뉴

 

영어 메뉴판 요청하면 주시니까

"에고노 메뉴 아리마스까"라고 하면

아마 주실거에요 ㅎㅎ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메뉴

 

메뉴판은 이것만~!

아마 대부분 추천인 철판돈가스나

특별메뉴인 와라지돈가스를 먹으니까요 ㅎ

 

저는 와라지돈카츠로~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일본은 가면 항상 물티슈랑

물이 아닌 차로 주죠

 

일본인 친구 말로는

물이 맛이 없어서

항상 차를 마신다고 하더라구요 ㅎ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기본 양념들인데

다른 방법으로 먹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제가 주문한 와라지 돈카츠 정식~!

돈카츠에 밥, 미소장국이 나와요

 

양념이 없는 돈카츠가 나온뒤에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바로 양념을 와서 듬뿍 뿌려주시네요~!!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돈카츠를 하나 집어봤는데

비계가!!!

 

돼지고기가 삼겹살 부위인거 같았어요

처음 두부위 먹은게 비계였는데

너무 느끼해서 이게 맛있는건가 했는데...

살코기 부분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비계가 맛있다는 분들도 있지만

개인마다 입맛은 다 다른거니까요 ㅎㅎ

전 살코기 부분이 진짜 맛있었어요!!!

 

일본 미소가 들어간 요리는

처음에는 짜다는 생각이 드는데

먹다보면 그 특유의 맛이 있죠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그래서 깔끔하게 완식~!!

밥은 이렇게 깔끔하게 먹어줘야죠 ㅋㅋ

 

나고야 맛집 야바톤 미소카츠

 

가격은 1,728엔~!

1,600엔이라고 적혀있지만

일본은 +@로 세금 8%를 더 내야하죠

 

나고야 여행 첫끼로 친구가 추천해준

미소카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