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에서 나고야 명물 테바사키(닭날개) 먹기~!

 

오아시스21 구경 후

저녁으로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준

3가지 음식 중 하나인

테바사키 먹으러

세카이노야마짱으로 갔어요~!

 

제가 간 곳은 오아시스21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사카에 주변에 여기말고도

꽤 많아요~!

지나다니다가 많이 보실수 있어요 ㅎㅎ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세카이노야마짱 입구~!

세카이노야마짱은 캐릭터 보면 알수있어요

여기는 2, 3층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전 2층에서 먹어서 ㅎㅎ;;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사카에역 주변에 8개 매장이 있나봐요

본점은 우측 아래쪽에 있네요 ㅋ

 

역시 유명하다보니 대기가~!

사실 전 얼마 안 기다렸어요

 

제 앞에 한팀이 대기했는데

제가 가자마자 들어갔고

제가 잠깐 기다리는 동안

5팀이 왔다가 2팀이 이름적고

3팀은 그냥 가더라구요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기다리며 찍은 테바사키 테이크아웃 가격~!

특이점은 많이 시켜도

가격할인이 없어요~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메뉴

 

테바사키 먹으러 갔으니

테바사키 메뉴만~!

안에 보면 다양한 메뉴가 있긴해요 ㅎㅎ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메뉴

 

또 중요한건 맥주겠죠!!!

치킨엔 맥주!! ㅋㅋ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앞접시 하나에 젓가락~!

앞접시의 용도는 밑에서 확인~!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먹는법

 

테바사키 먹는법도

친절하게 붙여놓았지만...

일본어네요 ㅎㅎ

 

앞접시 주는건 뼈 담는 용도였어요 ㅋㅋ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생맥주

 

역시 먼저 주는건 생맥주~!!

맥주잔에도 캐릭터가 있네요 ㅎㅎ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그리고 나온 테바사키 1인분 5개!!!

뭔가 되게 독특하게 생겼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하나만 들어보면

딱 봐도 후추가 엄청 많아요!!

 

조금 자극적인 맛이긴한데

제가 후추를 좋아하다보니 맛있어요~!!!

 

사실 처음에 다른거 시켜서 더 먹으려다가

2조각 먹고나서

테바사키 1인분 추가 주문하기로~!!

 

생맥주도 다 마셔서

이전부터 궁금했던

우롱하이와 테바사키 1인분 주문했어요~!!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우롱하이

 

또 먼저 나온 우롱하이~!!!

 

맛은 음...

우롱차에 끝에 알코올이

살짝 올라오는 느낌?

술이지만 강하지 않게

마실 수 있는거 같아요

 

근데 테바사키(치킨)에는 역시

생맥주가 최고인거 같긴해요 ㅋㅋ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그리고 추가로 나온

테바사키 1인분~!

 

또 열심히 먹었네요 ㅋㅋ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그리고 남은 증거~!!

 

먹는법에 있는 사진처럼

깔끔하게 먹어보려 했으나...

살이 없는쪽은 아무리 뜯으려해도

잘 안뜯겨서 그냥 포기했어요...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사탕

 

계산대에 사탕도 있어서

가져오기~!!

 

하나만 가져오려고 했는데

어쩌다 두개가 잡혀서 두개 ㅎㅎ;;

 

나고야 맛집 세카이노야마짱 테바사키

 

닭날개 10개 2인분에

생맥주, 우롱하이 마시고 1,922엔!!

2만원 정도 나왔네요 ㅎㅎ

 

나고야 가시면

세카이노야마짱에서

테바사키(닭날개)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