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카페] 나고야역에 위치한 PRONTO~!

 

아침에 일어나서

일본인 친구를 만나러

나고야역으로 갔어요

 

원래 10시에 만나기로 했는데

1시간정도 거리에 살고 있어서

살짝 늦어서 10시 20분에 만나고

어디 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PRONTO로 갔어요

 

PRONTO 위치는 여기~!

친구 따라가서 찾아가기는 힘들지만

나고야역 지하에 있었어요 ㅎㅎ;;

 

나고야 카페 카페라떼

 

PRONTO 입구~!

앞에 직장인으로 보이는 분도

들어가셨어요~!

 

들어가니 자리가 거의 없을정도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아마 일본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인가봐요

 

나고야 카페 카페라떼

 

카운터에도 줄이 서있었구요

 

나고야 카페 카페라떼

 

아침을 안먹고 갔더니

샌드위치 등의 빵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카페에 10시50분에 도착했는데

11시까지 모닝구 하는 곳이 많아서

물어봤더니

10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ㅠㅠ

 

10시20분에 만나서

바로 왔으면 모닝구를 먹을수 있었을텐데...

 

대신 뒤에 매대에 있던

토스트와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ㅋ

 

나고야 카페 카페라떼

 

카페라떼 두잔과 토스트~!

친구도 카페라떼 주문했거든요 ㅎㅎ

 

나고야 카페 토스트

 

토스트는 데워줬는데...

너무 과하게 데워줬어요...

화상 입을뻔...

 

근데 맛은 있었어요!!

 

나고야 식빵은 다 두꺼운건지

두툼한 식빵이라 식감도 좋고

계란 베이컨이니까

맛이 없기가 어렵죠 ^^

 

나고야 카페 카페라떼

 

카페라떼도 괜찮았어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다 좋았는데

단점이 2개가 있었네요...

 

하나는 제가 늦게 간것도 있지만

모닝구 시간이 10시30분인거!!

 

또 하나는 사람이 너무 많네요

자리가 없을수도 있어요

 

일본 실내에서는 흡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이 많은데

 

최근에 가보면

흡연석, 금연석 구분 해놓는 곳이

많은거 같아요

 

여기도 흡연석 구분되어 있으니까

담배냄새 싫어 하시는 분은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