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맛집] 야마모토야 혼텐에서 미소니코미 우동 먹기~!

 

일본인 친구와 커피 한잔하고

나고야에서 가장 유명한 것들은

다 먹었기 때문에

점심을 키시멘과 미소니코미 우동에서 고민하다가

미소니코미 우동으로 결정~!

 

 

제가 간 곳은 여기~!

나고야시 과학관 근처에요!!

 

야마모토야 혼텐

 

야마모토야 혼텐 입구~!

 

사실 키시멘이 더 유명한데

여기로 결정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일본인 친구가 샤이니팬인데

알고보니 작년(2018년)에

샤이니 태민이 나고야 공연하러 왔다가

여기서 미소니코미 우동을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샤이니 태민이 먹었던 자리에서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야마모토야 혼텐

 

미소니코미 우동 모형들도 있고~

 

야마모토야 혼텐

 

집에서 해먹을수 있는 것도 파는데

여기 가게의 이름을 알기위해

홈페이지 주소 사진을 찍었네요

 

가게 이름이 다른 곳은

다 한자라서... ㅎㅎ;;

 

야마모토야 메뉴

 

자리에 앉고 메뉴판~!

 

이것저것 들어 간거 같은데

저랑 친구랑 모두

그냥 저렴하게 기본으로 주문하고

닭꼬치도 하나 주문했어요

 

야마모토야 절인채소

 

주문하고 나니

배추, 오이는 절인채소로

양파는 생으로 주네요

 

이건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야마모토야 미소니코미 우동

 

그리고 나온 미소니코미 우동~!

 

미소니코미 우동이

붉은 미소 우동이라고 하더라구요

 

야마모토야 미소니코미 우동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계란 하나 풀어져 있고

파가 들어가 있네요

 

야마모토야 미소니코미 우동

 

일단 국물을 먹으면 짜요!!

 

삿포로의 미소라멘 먹을때도 그랬는데

미소(된장) 요리를 먹으면

처음에 좀 짜게 느껴지는데

먹다보면 고소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친구도 국물을 남겼는데

오히려 제가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ㅎㅎ;;

 

야마모토야 미소니코미 우동

 

그리고 우동면~!!

 

우동면이 덜익은거 같은 느낌으로

엄청 꼬들꼬들하더라구요

 

흠... 우동면은 좀...

이런 우동면은 처음이라 그런지

저는 별로... ㅎㅎ;;

 

야마모토야 야끼토리 코친

 

그리고 추가 주문한 닭꼬치~!

 

나고야에서 유명한 코친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이것도 우동이랑 같이

샤이니 태민이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맛은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파도 닭고기도 맛이 없기 어렵자나요 ㅎ

 


미소니코미 우동은

호불호가 심하게 있을거 같아요

 

샤이니 태민의 성지순례로 가신다면

기본으로 드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저는 국물은 먹다보니 괜찮았고

우동면이 꼬들한건 좀 별로였네요

 

요리가 나왔을때 바로 먹지 않고

면을 좀더 익혔으면

괜찮았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