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맛집] 토리키조쿠에서 야키토리 등 닭요리로 한잔~!

 

사실 나고야 맛집이라기 보다는

일본 어디서든 갈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가게죠 ㅎㅎ

 

첫 일본여행인 오사카부터

도쿄, 삿포로에서도 가려고 했으나

어디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갔었거든요

 

일본 4번째 여행인 나고야에서

일본인 친구들이랑 갔어요~!

 

처음에 친구들이 토리킨 가자고 해서

유명한 가게가 있나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토리키조쿠 였어요 ㅋ

 

 

제가 간 토리키조쿠는 여기~!

나고야역 근처로 갔어요~!

 

토리키조쿠

 

토리키조쿠는 4층~!

 

일본여행 다니다 보면

토리키조쿠 간판을 엄청 볼수있어요

 

토리키조쿠

 

친구 4명이서 있다가

2명은 집에 가고

2명만 남아서 한잔~!

 

토리키조쿠 야키토리

 

첫번째 주문은 야키토리 중에서

양념 모모(닭다리살)!!

 

이거 맛있더라구요!!

짜지않고 맥주 안주로 딱!!

 

모모(닭다리살)과 네네(닭가슴살) 중에

다리살이 좋아서 모모로 골랐어요 ㅋㅋ

 

토리키조쿠 치즈츠쿠네

 

이건 치즈 츠쿠네~!

 

츠쿠네도 야키토리인데

닭고기를 다져서

동그란 모양을 만들어서

굽는거에요~!

 

치즈에 닭고기니까~!!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

 

토리키조쿠

 

중간에 양배추도...

아마 주문했을거에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정확히 모르겠네요 ㅋㅋ

 

저의 첫잔은 치맥을 위한

생맥주~!

 

토리키조쿠 참마

 

이건 참마~!

 

모양만 보고 감자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마인걸 바로 알겠더라구요 ㅎ

 

이건 그냥 마맛이라

마 좋아하시면 맛있어요 ㅋ

 

토리키조쿠 테바사키

 

나고야에서 유명한 테바사키~!!

 

여기는 특별한건 없었고

그냥 닭날개 꼬치였어요

 

세카이노야마짱의 테바사키

맛있었는데... ㅎㅎ;;

 

토리키조쿠 치킨스테이크

 

이건 치킨 스테이크~!

 

후추 뿌려진 치킨에

와사비 올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 다 먹고도

와사비를 닭꼬치 위에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제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ㅋㅋ

 

토리키조쿠 사케

 

첫잔은 맥주고

두번째잔은 물탄 잔사케(왼쪽),

세번째잔은 그냥 잔사케(오른쪽).

 

나고야에 있으면서

따로 사케를 안마신거 같아서

여기서 먹어봤는데

 

물탄 사케는 물을 타다보니

향도 맛도 덜했어요

 

그래서 사케에 따로 추가하지 않는게

사진의 오른쪽처럼 파는것도 주문했는데

물탄것 보다 낫긴한데

이전 여행에서 먹던 사케보다는 별로...

 

토리키조쿠에서는 맥주를

마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ㅎㅎ;;

 


토리키조쿠는 일본인 친구들도

가성비가 좋다보니까

많이 가는거 같아요

 

어디든 많이 있는 체인점이니까

일본여행 중 간단하게

닭꼬치와 맥주 한잔 하고 싶으면

"토리키조쿠"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