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카에에서 나고야 주부공항 공항리무진버스로 가는 방법~!

 

호텔이 나고야역 보다는

사카에역이 가깝다보니

사카에에서 공항리무진버스로

나고야 주부공항으로 갔어요~!

 

 

사카에에서 가는 공항리무진버스는

오아시스21에서 탈 수 있어요

 

오아시스21 정보

 

오아시스21 각 층별 정보~!

 

지하에는 공연할수 있는 곳이나

각종 먹거리 등을 팔고

1층은 버스터미널,

그 위는 그냥 지상...;;

그 위는 옥상이에요...

 

뭔가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오아시스21 정보

 

주부공항 가는건 1층~!

 

제가 느끼는 걸로는

안쪽에 버스터미널이 있어요

 

사카에 버스터미널

 

사카에역 사거리에서

길을 건너면

버스터미널 가는 방향이라고

표시가 잘되어 있어서

화살표 방향으로

잘 따라가면 나오더라구요 ㅎㅎ

 

 

주부공항 리무진버스는 9번 라인~!

 

위의 통로대로 따라 들어가면

가장 처음이 9번 라인이 있어요

 

9번 라인에는 보기와 같이

주부공항만 가는게 아니라서

비행기 표시가 있는

줄에 가서 줄을 서시면 되요~!

 

사카에 공항리무진버스 시간

 

주부공항 가는 리무진버스는

6시부터 19시까지

매 시각 50분에 출발해요

 

사카에 공항리무진버스 가격

 

경로는 중간에 나고야 토큐호텔 한번 들리고

주부공항에 가도록 되어있구요

 

걸리는 시간은 58분~!

 

가격은 어른 1,300엔, 아이 650엔!!

돈은 내릴때 현금이나

교통카드 있으시면

교통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요~!

 


다들 즐거운 나고야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