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봄 부터 10km 대회 나가기 시작해서

서울레이스로 첫 하프마라톤대회를 다녀왔어요!

 

서울레이스 하프마라톤 레디샷도 찍어봤구요.

나이키 모자, 데카트론 싱글렛과 쇼츠, 스포벨 러닝벨트,

코로스페이스3, 데상트 양말과 러닝화 델타프로 EXP로 다녀왔구요.

 

 

 

서울광장에 발 디딜틈도 거의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네요.

11km는 따로 있다고 해도 12,000명이라 그런지 복잡했구요.

화장실도 하나라 줄이 길었고,

다른 분들은 다른 건물로도 많이 가시더라구요.

 

 

 

스타트라인으로 갔는데도 사람이 역시 많았구요.

일찍 줄 선것도 아니면서 끼어들면서 앞으로 가시는분도 많네요.

 

 

 

스타트 라인은 이렇게 되어있고,

페이스 메이커 풍선은 모두 앞에 있네요.

뉴발란스와 달리 제가 원하는 페이스가 없어서

혼자 따로 페이스 조절해서 달렸네요.

 

 

 

반응형

달리기 시작하자마자 광화문이 보이고,

경복궁 한바퀴 돌면서 시작하구요.

경복궁 쪽에 업힐 조금 있고 나머지는 평지라 코스 좋네요.

 

 

 

남대문도 슬쩍 지나가고, 동대문은 한블록 옆이지만,

달리다 고개 돌리니 보이긴 하더라구요.

 

 

 

서울레이스 피니시 지점은 이렇게 되어 있고,

건타임은 1시간55분이네요.

 

 

 

완주 간식은 초코파이, 소보루빵, 나랑드사이다구요.

최근에 뉴발란스 다녀와서 그런지 살짝 아쉽기도 하네요.

 

 

 

서울레이스 완주메달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메달이 이쁘게 나왔네요.

 

 

 

메달 뒷면에는 FINISHER라고 되어있고,

따로 각인서비스는 없었어요.

 

 

 

728x90

멘소래담 팔로우 이벤트로 하나 받아왔고,

아미노바이탈도 나눠줘서 받아왔어요.

아미노바이탈은 완주 후 나눠준다고 하더니

옷 갈아입고 갔는데도 주시는거 보니

안 받아가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그냥 다 주시는거 같기도 했어요.

 

 

 

서울레이스 첫 하프 기록은 1시간54분10초네요!

사실 2시간 이내 들어올수 있을까 했는데,

1시간55분 이내로 들어와버렸네요.

 

 

 

구간별 시간은 이렇게 찍혔고,

10km 53분이면 뉴발란스 10km 대회와 비슷하네요.

뉴발란스 10km때 페이스 더 빠르게 달릴수 있었다는 거죠.

 

 

 

코로스페이스3에 찍힌 거리는 21.07km네요.

코로스페이스 거리는 살짝 적게 나왔는데,

사람마다 달리는 위치가 달라서 그런지

거리 제대로 라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등수는 3,960등에서 3,925등으로 변경되었구요.

1등과 2등은 중간에 포기해서 10km만 달렸던 분들이라고 하구요.

배번 양도 이슈로 난리인데,

등수 취소 되는 분들 때문에 등수가 꽤나 올라간거 같아요.

 

첫 하프마라톤 대회로 서울레이스 다녀왔는데요.

하프 마지막에 정말 힘들었는데,

서울레이스 중간중간 응원이 정말 힘이 되네요.

하이파이브 하고 화이팅 하면서 뛰니 좀더 좋은 기록 나온거 같아요.

하프 한번 뛰었다고, 바로 내년 대구마라톤 하프도 신청했어요!

 


 

* 서울광장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2

시청역 6번 출구에서 6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