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오랜만에 자셋하고 왔어요!

시작할때 보고 거의 끝날때 봤네요.

 

예스24스테이지 1관을 다시 찾았구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자셋 캐스트는

정욱진, 장민제, 최호중 배우였구요.

정욱진 배우는 지난 시즌에, 장민제 배우는 이번 시즌에

최호중 배우는 어쩌면해피엔딩으로는 처음이네요.

 

 

 

반응형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자셋 자리는

1층 H열 1번으로 왼쪽블록 끝이었구요.

인기가 많은 공연이라 예매대기가 겨우 터져서 봤네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은 빈무대 촬영 가능이죠!

 

 

728x90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자셋하고 왔는데요.

배우 호흡과 연기 모두 너무 좋았네요.

 

정욱진 배우 경력직 답게 되게 여유로우면서

배우 디테일로 보이는 동작이나 대사가 재미있었어요!

혼잣말이나 연기할때 전라도 사투리는 처음 보는 디테일이었구요.

 

장민제 배우도 지난번에도 잘했지만,

확실히 공연 끝나가니 여유도 감정표현도 더 좋네요!

 

최호중 배우는 안내 멘트 할때부터 재미있는데요.

최호중 배우 스타일로 또다른 제임스 느낌 재미있었어요!

 

저만 재미있게 본게 아닌지

관객들 초반에는 웃음이 빵빵 터지고,

후반에는 많은 훌쩍이는 분들과

제 뒤에는 아예 조용히 흐느껴 우는 분이 있을 정도로

공연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왔어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