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자여섯으로 보고 왔어요!

 

요즘 공연 보는 횟수가 많이 줄었는데,

그중에서도 많이 오는 링크아트센터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자여섯 관람 캐스트는

진태화, 이정화, 정민 배우였구요.

이정화, 정민 배우는 봤고, 진태화 배우는 처음이었네요.

 

 

 

반응형

자리는 여러번 오는 G열 24번이구요.

개인적으로 그림자 보려고 오른쪽 앉는걸 선호하네요.

포토카드는 진태화, 이정화 배우였구요.

 

 

 

자여섯으로 재관람판 7번 찍었네요!

이번 회차가 더블적립이라 다채워서 OST 교환권 받았네요.

OST는 언제 주실지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728x90

뮤지컬 사의찬미 자여섯하고 왔는데요.

진태화, 이정화, 정민 배우 조합 정말 좋네요!

이정화, 정민 배우는 페어막이라서 그런지 호흡이 좋았고,

신기한건 진태화, 정민 배우가 첫 페어라고 하는데,

호흡이 잘 맞아서 너무 재미있게 잘봤네요.

자막하려고 보고 왔는데, 유종의 미로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하나 고민은 자막 하려했는데,

2차 사의찬미 캐스트 좋아서 또 봐야하나...

보려고 하면 자리가 있을까 고민이 되네요.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