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열심히 사용해서 GS25 뮤비페 일산 초대권 받아

페스티벌 재밌게 보고 왔어요!

 

2024 GS25 뮤비페 일산은 킨텍스에서 진행했구요.

집에서 2시간 넘게 걸리더라구요.

 

 

 

초대권과 신분증 확인하고 티켓으로 팔찌를 받았구요.

 

 

 

저는 이번에 알았지만,

GS25 뮤비페가 10주면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주류와 푸드부스 나눠서 상당히 넓게 사용하고 있었구요.

 

 

 

결제 따로 음식 받는 곳 따로인데,

주류와 푸드가 거리가 있어서

사람 많은데 왔다갔다 쉽지 않더라구요.

 

 

 

2024 GS25 뮤비페 일산 라인업과 타임테이블이구요.

타임테이블이 거의 지켜지더라구요.

제가 들어갈때 폴 블랑코 공연시간이었고,

권진아 부터 공연장에 들어가서 찍었네요.

 

 

 

728x90

들어가는 입구에서 인증샷을 많이 찍고 있었구요.

 

 

 

멀리서 폴 블랑코 공연하고 있네요.

 

 

 

메인 스테이지 말고 푸드 있는 곳에 댄스 공연도 하고 있었구요.

 

 

 

주료도 여기 말고 다른 곳에도 있는데,

선택해서 결제쿠폰으로 교환해서 먹으면 되죠.

 

 

 

GS25 뮤비페 메뉴도 다시 찍어보고,

 

 

 

일단 시원하게 맥주 한잔부터!

덥기도 하고 가는 동안 목이 말라서 한잔 금방이었구요.

 

 

 

우선 간단하게 고피자에서 피자 간단하게 먹었구요.

이게 마지막 식사일줄 몰랐네요.

사람이 이렇게 많고, 음식을 팔면서 먹을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한쪽 구석 땅바닥에 앉아서 먹었구요.

음식 먹을 자리 잡는게 너무 어렵네요.

 

 

 

가수마다 앞에 모니터에 표시되는게 다른데,

헤이즈는 노래 리스트가 있었구요.

남은 시간 표시 될때도 있고,

현재 노래가 뭔지 표시될 때도 있었네요.


피자와 맥주 한잔하고 계속 공연장에 들어가 있었는데요.

안 나가니 확실히 계속 앞으로 전진이 되네요.

근데 6시간 정도 사람 많은 곳에 서있으니

땀범벅에 갈증나서 물은 조금 챙겨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화장실이 급할수도 있겠지만, 더워서 땀이 더 많이 나더라구요.

사람이 3만명 몰렸다고 하는데,

에어컨 좀 세게 틀어주면...

헤이즈 노래 부를때 뒤에서 사람이 쓰러졌다는 소리도 있더라구요.

 

자리 없어서 먹을거 먹기 힘든거랑

공연장이 너무 더워서 고생한 부분 빼면,

역시 공연은 다들 너무 좋았네요.

 


제 유튜브에 영상 하나씩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영상이 60개 정도 되서 하나씩 올리고,

추후 가수별 모아서 영상 올리려는데...

언제 완료될지 모르겠네요.

 

 

웅머글

#연극 #뮤지컬 #커튼콜 #야구 #여행

www.youtube.com

 


아래는 영상 찍는 중간에 사진을 찍었는데,

이게 확대해서 찍었더니 영상보다

사진이 더 깨져 보이네요.

 

 


 

* 킨텍스

 

*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

대화역 1번 출구에서 68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