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자다섯을 스페셜커튼콜데이에 다녀왔어요.

 

뮤지컬 사의찬미 때문에 가장 자주오는 링크아트센터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자다섯 캐스트는

홍승안, 김려원, 김준영 배우였네요.

홍승안, 김준영 배우는 자넷에 봤던 배우고,

김려원 배우 봐서 윤심덕 배우 4명 모두 봤네요.

 

 

 

티켓과 함께 김려원, 김준영 배우 포토카드 받았구요.

자리는 1층 H열 25번으로 전날 급하게 잡아서 봤네요.

 

 

 

반응형

재관람판 5번째로 폴라로이드 사진 뽑기 했구요.

공연 보면서 폴라 뽑기 처음 해봤네요.

 

 

 

폴라로이드 사진은 김수연 배우로 뽑았구요.

총들고 있는 사진인데, 조명이 밝네요.

 

 

 

728x90

뮤지컬 사의찬미 자다섯도 잘보고 왔네요.

홍승안, 김준영 배우는 지난번과 같은 캐슷이니 패스.

 

김려원 배우는 뒤늦게 합류했는데,

경력직 답게 그리고 잘하는 배우답게 잘하네요.

윤심덕 배우 역할은 드레스도 모두 다른 것과 같이

배우 연기도 느낌도 다른데요.

김려원 배우는 중간에 서울사투리 쓰고,

역시 감정 표현도 또 다른 느낌이네요.

 

진짜 사의찬미는 배우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른 극이네요.

그나마 김우진은 좀 비슷한 느낌인데,

윤심덕과 사내 역할은 배우마다 느낌이 확실히 다르네요.


뮤지컬 사의찬미 스페셜커튼콜 '날개가 찢긴 한 마리 물새'

넘버를 홍승안, 김려원 배우 위주로 찍어왔네요.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