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낮공 보고

바로 4번째로 밤공으로 보고왔어요.

 

저녁 먹고 링크아트센터로 다시 왔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자넷 캐스트는

홍승안, 김수연, 김준영 배우였어요.

자둘에 봤던 김수연 배우도 있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밤공 포토카드는 홍승안, 김수연 배우네요.

재관람판 도장은 김수연 배우로 찍었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4번째 자리는

1층 H열 2번으로 좌측 자리였네요.

물론 잘보긴 했지만, 낮공보다 멀긴 해요.

그리고, 그림자 보려면 개인적으로는

오른쪽 자리가 더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4번째는 좀 다른 느낌이었네요.

 

김수연 배우는 자둘과 같이 잘했고,

홍승안, 김준영 배우 느낌이 달랐는데요.

 

홍승안 배우는 나약하기 보다는

눈치는 많이 보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강단은 있는 단단한 느낌이 느껴졌구요.

 

김준영 배우는 뭔가 가벼운 느낌의 사내였는데요.

뭔가 가벼운 머리좋은 어디선가 본듯한 캐릭터라

되게 익숙한 느낌이자 다른 사내 느낌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처음과 마지막에 등장할때

자연스럽게 들어오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은 좀 들었네요.


역시나 뮤지컬 사의찬미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