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3번째로 보고왔어요!

 

흐린날 링크아트센터로 찾아왔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3번째 관람 캐스트는

임준혁, 이정화, 정민 배우였구요.

임준혁 배우는 첫번째 관람에서 봤었죠.

 

 

 

티켓 수령 시 포토카드는 임준혁 배우로 주시네요.

재관람 카드 도장은 이정화 배우로 받았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자리는 1층 B열 18번으로

우측 통로-1 자리에 2번째 줄이라 가까워서 좋네요.

확실히 뒤보다 표정이 잘보여서 좋았는데요.

대신 앞 사이드다 보니 뒤보다는 등짝이 생각보다 좀더 보이네요.

 

 

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3번째 관람은 정말 좋았네요.

역시 가까우니 배우 표정이 보여서 몰입하기 더 좋았구요.

 

임준혁 배우도 좋았는데, 안봤던 배우 둘이 좋았네요.

 

이정화 배우는 상황에 따라 변하는 연기가 매력적이네요.

노래도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연기 대사톤이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정민 배우는 그냥 들었다 놨다 하네요.

초반에 임준혁 배우가 대사 하나 실수 했는데,

놀리는거 부터 뭔가 되게 자연스러운 사내 연기 너무 좋았어요!

진짜 사내가 중요한 공연이란걸 다시 깨닫게 되었네요.

단, 정민 배우 목이 안좋은지 중간중간 아슬아슬한 느낌이 있었네요.

 

뮤지컬 사의찬미 3번째 가까워서 좋았네요!


뮤지컬 사의찬미 커튼콜데이라 찍어왔네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