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 분기 공연으로 뮤지컬 하데스타운 예약해서 보고 왔어요!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하고 있구요.

 

 

 

뮤지컬 하데스타운 포토존은 역시 1층 중간에 있구요.

 

 

 

뮤지컬 하데스타운 캐스트보드는 3층에 있네요.

조명 때문에 사진찍기가 어려웠구요.

관람 캐스트는 김민석, 강홍석, 김선영, 김수하, 지현준,

이지숙, 이다정, 박가람 배우 였구요.

강홍석, 김선영, 김수하, 이지숙, 박가람 배우는

지난 시즌에 봤을때 같은 캐스트네요.

 

 

 

JTN이벤트로 예약하면 비지정석이라

가장 먼저 줄서서 1번으로 받았더니

2층 C구역 8열 31번으로 2층 우블 통로석이었네요.

가운데에 가깝기도 하고 단차 좋아서 잘 보였구요.

물론, 2층일거 같아서 오페라글라스 챙겨가니 좋았네요.

2층 8열인데 생각보다 가깝고 샤롯데씨어터 음향이 좋네요.

 

 

 

반응형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역시나 좋았는데요.

역시 2층에서는 살짝 몰입감이 떨어지는게 있긴하네요.

 

김민석 배우는 일단 노래는 잘하는데요.

아쉬운게 연기가 살짝 어색한 느낌이 있네요.

 

강홍석, 김선영, 김수하 배우는 지난 시즌에도 봤다시피

역시나 너무 잘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김수하 배우가 이번에 유독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지현준 배우는 낮은 저음으로 그르렁 대는 느낌이다가

라 시작하는데 감정표현이 너무 좋네요.

 

운명의여신 3인방도 역시 잘하구요!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역시 잘보고 왔어요!


딱 타이밍 좋게 뮤지컬 하데스타운 커튼콜데이라 찍어왔어요!

 

 


728x90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역 3번 출구에서 29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