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사의찬미 두번째로 보고왔어요.

 

자주 오게될 링크아트센터구요.

다음은 종일반으로 있을 예정이네요.

 

 

 

뮤지컬 사의찬미 자둘 캐스트는

주민진, 김수연, 김찬종 배우였구요.

김찬종 배우는 자첫에도 봤었죠.

 

 

 

반응형

티켓 수령하는데 스페셜티켓을 줘서받았구요.

사의찬미는 프리뷰 기간빼고는 포토카드를 주는데,

주민진 배우로 받아서 재관람카드는 주민진 배우로 찍어봤네요.

 

뮤지컬 사의찬미 관람한 자리는 1층 E열 5번이었고,

물론 지난번 보다 가깝고 왼블 통로-1 이라 보기 나쁘지 않았어요.

 

 

728x90

뮤지컬 사의찬미 자둘 후기는

자둘매직인지 자리 때문인지 좀더 스토리에 빠졌는데요.

 

주민진 배우는 경력직인데, 정말 나약하고,

섬세한 느낌의 우진으로 너무 잘어울렸구요.

 

김수연 배우는 좀더 성격을 크게 나타내는 느낌의

표정 연기가 좀 색다른 느낌이었네요.

 

김찬종 배우는 자첫 처럼 뭔가 사내 느낌에서 아쉬운 부분이 살짝 있네요.

 

그래서 자둘까지 잘보고 왔고,

자셋, 자넷 까지는 일단 예매 완료 상태네요!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