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어 보이던 뮤지컬 이블데드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이블데드는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하고있구요.

요즘 공연장에 예매처 이름이 많이 붙네요.

 

 

 

뮤지컬 이블데드 포토존은 그냥 포스터와 캐스트보드가 같이 있구요.

 

 

 

뮤지컬 이블데드 관람 캐스트는 배나라, 안상은, 조권,

송나영, 이상아, 김지훈, 주민우, 김경목 배우구요.

 

 

 

반응형

뮤지컬 이블데드 관람 자리는 1층 8열 12번으로

거리가 완전 멀지도 않고, 한중간에 단차 좋아서 좋구요.

물론 앞자리 가면 블러드밤석으로 피투성이(?) 되어 나올수 있죠!

 

 

 

뮤지컬이블데드 빈무대 촬영 가능해서 찍어왔네요.

 


뮤지컬 이블데드 보고 왔는데요.

실제 영화로도 있다는데 제대로 호러영화 라고 하구요.

뮤지컬 이블데드는 미국 B급 호러 코미디 영화 같은 느낌이네요.

배우 말하는 톤이나 캐릭터 느낌이

진짜 미국 B급 코미디 영화에서 본적 있는거 같아요.

 

B급 코미디 느낌이라 좀 마음 가볍게 가서 보면 재미있을거 같구요.

배우들 웃참도 많을 정도로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뮤지컬 이블데드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고,

안 찍었으면, 좀더 신나게 즐길수 있는 커튼콜이네요!

 

 

 


728x90

 


 

*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