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넘버로 기상 알람으로도 쓰고 있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을 보고왔어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하고 있구요.

예전 한창 많이 왔는데, 오랜만에 온 느낌이네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관람 캐스트는

신재범, 박진주, 이시안 배우였구요.

 

 

 

운좋게 취소표 얻은 자리는 1층 F열 12번으로

거의 한중간에 가까워서 보기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재관람 카드 대신 다른 개념을 도입했는데요.

B스테이지 라는 곳을 가입하고,

첫 관람에 이 입주민 카드를 발급받고,

B스테이지에서 등록해야 하더라구요.

두번째 관람 부터는 티켓 수령 할때 카드 같이 주면,

재관람 인증으로 찍힌다고 하네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빈무대 촬영 가능하다고 하구요.

이렇게 전체 사진 찍어봤네요.

 

 

 

화분이랑 LP 턴테이블도 찍어봤구요.

 

 

 

사진 붙어 있는쪽도 찍어봤네요.

 

 

 

728x90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은 역시나 좋네요.

살짝 디테일이 바껴서 온 느낌이 있긴 하지만요.

 

신재범 배우는 초반에 밝고 장난기 넘치는 올리버네요.

초반에 살짝 짜증내는 부분도 거의 느끼지 못하는 올리버였어요.

 

박진주 배우는 처음 보는데, 연기도 노래도 탄탄해서 좋네요.

레드북 안나 때도 봤어야 하는데 살짝 아쉽네요.

 

이시안 배우는 지난시즌, 지지난시즌 합쳐서 5번 중 4번 보고,

이번 시즌 자첫도 이시안 배우로 봐서

저한테는 제임스는 그냥 이시안 배우 고정 느낌이네요.

좀 달라진 느낌은 노인된 우편배달부에서

지난시즌까지 그렇게 까지 따뜻하지 않았던거 같은데,

엄청 따뜻한 우편배달부 할아버지로 바뀌신거 같아요.

 

다시 본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좋네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스페셜커튼콜 데이라 찍어봤구요.

에필로그는 아닌데 여러 장면을 각색해서 연기해주시네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 1번 출구에서 1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