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3만원 이벤트로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수원공연이 있어 신청하고 보고왔어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수원공연은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했구요.

오랜만에 수원 내려왔네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관람 캐스트는

양준모, 정유지, 노윤, 이정열, 백형훈, 김민철, 최수현 배우였구요.

2월에 3번 봤지만, 이정열, 백형훈, 김민철 배우는 처음이었네요.

 

 

 

3만원 이벤트로 비지정석이었는데,

1층 B구역 19열 9번이지만, 그래도 VIP석이었네요!

 

 

 

반응형

19열 9번 자리는 중앙에 가까운 통로석으로 시야는 좋았구요.

물론 멀어서 오페라글래스 가지고 가서 솔로는 들었다가

단체는 내려놓고 봤는데, 3만원에는 충분히 만족스러웠네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2월에 3번보고,

수원에서 또 보고 왔는데요.

경기아트센터 음향을 잡은건지

뒤라서 좋은건지 생각보다 좋았구요.

가격 때문인지 좀더 가볍게 즐겁게 잘보고 왔어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는 역시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어요!

 

 

 


728x90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20 경기아트센터

수원시청 10번 출구에서 5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