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 클로저를 보고 왔어요.

영화로도 있다는건 알지만, 내용은 모르고 보고 왔네요.

 

연극 클로저는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입구쪽에 연극 클로저 전체 캐스트 사진이 있네요.

 

 

 

제가 관람한 연극 클로저 캐스트는

안소희, 유현석, 이상윤, 진서연 배우였구요.

유현석, 이상윤 배우는 무대에서 본적있고,

안소희, 진서연 배우는 무대에서 처음이네요.

 

 

 

티켓 수령하는데 열쇠고리도 같이 주셨구요.

관람한 자리는 1층 F열 9번으로 거의 한중간이라 보기 좋았네요.

 

 

반응형

연극 클로저는 오묘하네요.

내용이 이해는 되지만, 이해하기는 어려운 이야기네요.

 

진짜 우리나라에는 잘 없는 스몰톡 하는 것도 살짝 신기하기도 하고,

사랑을 저렇게 까지 할수 있는건가 싶기도 했네요.

물론 유현석 배우가 무대인사에

이 4명과 같이 사랑하면 안된다고 했지만요.


연극 클로저 인터파크티켓의 피크닉데이 이벤트로

커튼콜과 무대인사를 찍을수 있어 찍어왔어요!

 

 

 


728x90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 2번 출구에서 2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