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대학로에 가서 뮤지컬 보고 왔네요!

거의 매주 가다가 3주만은 정말 오랜만인 느낌이네요.

 

대학로 링크아트센터에 공연보러 왔구요.

링크아트센터 이름이 잘 모르는 사람이면,

헷갈려서 신도림이나 대학로 다른 공연장 가시는 분들도 많죠.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관람 캐스트는

박규원, 성연, 동현 배우였구요.

치치 박규원 배우는 다른 역할 하나만 하는데,

스티비나 써니보이는 다른 역할을 좀더 많이 하네요.

 

 

 

뮤지컬 미오프라텔로 관람한 자리는 E열 13번이었구요.

링크아트센터 단차가 좋아서 가리는건 없는데,

E열인데도 배우를 살짝 내려봐야하네요.

13번은 거의 중간자리라 더 잘봤어요. 

 

반응형

뮤지컬 미오프라텔로는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100분이라더니 스페셜커튼콜 까지 하긴 했지만,

거의 120분 정도 진행하는 공연이었구요.

 

중간중간 애드립이 처음 보는데도 재미있었는데요.

특히, 에필로그에서 티키타카 재미있었네요.

저는 감성이 부족해서인지...

중간에 우는 분들도 많았구요.

 

보고나니 만두가 먹고 싶어지고,

노란장미의 꽃말이 4개라는게 자꾸 생각나네요.


뮤지컬 미오프라텔로는 커튼콜과 앵콜은 촬영가능이구요.

중간에 스페셜커튼콜까지 촬영하고 왔네요.

스페셜커튼콜은 넘버 '사랑'을 불러주셨어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링크아트센터

혜화 1번 출구에서 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