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분기 JTN이벤트 공연으로 Spring Breeze,

옥주현 with Friends에 다녀왔어요!

 

Spring Breeze 콘서트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했구요.

여기 오르막은 항상 힘드네요.

 

 

 

평화의전당 공연 보러 좀 왔는데, 음식 파는건 처음 보네요!

물론 티켓 찾고, 나가서 저녁 먹고 다시 왔지만요.

 

 

 

JTN이벤트 자리는 1층 D열 276번으로 1층 젤 뒷자리네요.

1층 가장 뒤 5열은 오픈하지 않아서 가장 뒷자리였네요.

단차는 괜찮았지만, 21열이라 거리가 멀긴하네요.

얼굴이 자세히 보이지는 않았구요.

콘서트라 뒤에 스크린에 확대해줄거라 생각했는데,

모두 확대해주지는 않았네요.

 

 

 

반응형

평화의전당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고,

따로 출연자에 관한건 없었네요.

 

 

 

728x90

옥주현 with Friends는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넘버에 대한 설명이나 사연 있는 곡들 등 내용에 대해 설명도 해줬구요.

 

스테파니 부터 시작을 했는데,

처음 시카고 All that Jazz로 시작해서

옥주현 배우와 샹들리에 듀엣 부르고,

참여했던 프리다 넘버로 무용한번, 넘버한번 불렀네요.

 

이지혜 배우는 노래 3곡 불렀는데요.

처음 듣는데 재미있었던 '14층 사는 소녀'로 시작해서

선민 배우와 지킬앤하이드 'In His Eyes' 부르고,

마지막으로 엘리자벳 '나는 나만의 것'을 불러줬네요.

 

선민 배우는 참여했던 극의 노래를 불러줬는데요.

처음 모차르트 '나는 예술가의 아내라' 로 시작해서

몬테크리스토 '세월이 지나'를 불러주고,

이지혜 배우와 지킬 넘버 듀엣 부르고,

마지막은 옥주현 배우와 드라큘라 'Lift After Life' 불러주셨네요.

 

김보경 배우는 틱틱붐은 혼자 시작해서

옥주현 배우와 계속 노래 불렀는데요.

아이브 'I am', 위키드 Popular와 'For good'을 불러줬어요!

김보경 배우의 Popular 실제로 듣고 싶었는데,

이렇게 콘서트에서 듣게되었네요!

거기에 Popular는 엘피가 아니라 댄버스 부인과...

 

옥주현 배우는 중간중간 듀엣도 계속 하고,

솔로는 작사했다는 핑클의 '나와 같다면',

드라큘라 'Fresh Blood', 위키드 'Defying Gravity',

마타하리 '마지막 순간'을 공연 마지막으로 불러줬어요!

 

대부분 뮤지컬 아는 넘버라 듣는데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촬영이 안되지만, 중간중간 허락을 해줘서 찍어왔네요.

첫번째는 드라큘라 Fresh Blood 하다가 멈춘 영상이고,

두번째가 다시 부른 드라큘라 Fresh Blood네요.

세번째가 위키드 Popular 중간에 촬영 허락해줘서 찍었구요.

네번째는 위키드 Defying Gravity를 중간에 관객과 함께 하는 넘버였네요!

 

 

 

 

 


 


 

*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

 

* 위치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