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걸작, 오선지 걸어가는 작곡가 라는 콘서트를 다녀왔어요!

 

오걸작 콘서트는 국립정동극장 주체로 진행해서

국립정동극장에서 진행했구요.

 

 

 

이지혜 작곡가가 작곡한 노래들로 콘서트를 진행했구요.

더데빌, 13후르츠케이크, 무한동력, 고궁 대장금 넘버라고 적혀있지만,

무한동력 넘버는 없었고,

새로 만들고 있는 중인 공연을 리딩으로 진행했네요.

스페셜게스트로 김건우, 김경록, 김지웅, 리사,

신주원, 안은진, 임규형 배우였구요.

 

 

 

관람한 자리는 1층 B열 38번이었구요.

배우 눈높이와 비슷하면서 단차 좋아서 좋았고,

자리가 거의 한중간이라 또 좋았네요!

 

 

 

반응형

오걸작 콘서트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익숙하지 않은 넘버들인데 좋은 노래들만 뽑았더라구요.

처음에 리딩공연 하는데 재미있게 잘 해줬고,

명창들이라고 할 정도로 매력있었네요.

 

리사 배우 잘하는건 알았는데,

고궁 대장금할때는 와 이렇게도 된다고 라는 생각이었고,

신주원 배우도 노래 되게 잘하네요.

김지웅 배우도 되게 매력있었구요.

 

하나 아쉬운건 안은진 배우 리딩 공연만 하고,

노래 한곡 안불러 준건 좀 아쉽긴 했네요.


오걸작 콘서트 마지막 포토타임이 있어서 찍어왔고,

시간이 살짝 남아서 김지웅 배우가 성대모사도 해줬네요!

 

 


728x90

 


 

* 국립정동극장

 

* 위치

서울 중구 정동길 43

시청 12번 출구에서 44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