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시즌 코로나 때 3번 봤던 뮤지컬 헤드윅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 헤드윅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구요.

지난 시즌은 충무아트센터에서 하더니

이제 계속 대극장에서 공연을 하려나봐요.

 

 

 

샤롯데씨어터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관객을 반기고 있었구요.

 

 

 

샤롯데씨어터 1층에는 역시나 포토존이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헤드윅 캐스트보드는 객석1층,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평소에 있던 2층에 갔더니 네컷 찍는게 있네요.

줄이 상당히 기니 찍으시려면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헤드윅 캐스트는

조정석, 이예은 배우로 관람하고 왔구요.

 

 

 

뮤지컬 헤드윅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4열 15번이었구요!

따로 시야가 가리는 부분은 없어서 좋았구요.

 

중블 왼쪽 통로석이었는데 카워시석 당첨되었네요!

뮤지컬 헤드윅은 카워시석과 토미석이 이벤트 자리인데요.

토미석은 1층 중블 22번 자리에 손수건을 주더라구요.

카워시석은 중블 왼쪽 통로 2~6열에 앉은

남자 관객에게 일어나는 이벤트인데요.

왼쪽 통로 남자 관객은 저밖에 없어서 당첨되었네요!

코로나 때는 카워시석과 토미석 둘다 없었어서

색다른 경험을 직접 겪고 왔네요!

 

 

 

뮤지컬 헤드윅 MD는 이런 종류로 전시되어 있고,

 

 

 

728x90

뮤지컬 헤드윅 MD 종류와 가격은 이렇게 있는데,

흔들렸는지 깔끔하게 보이지는 않네요.

티셔츠는 하나 사서 입고 보러 가고 싶은 욕심은 조금 있네요.

 

 

 

뮤지컬 헤드윅 다녀온 후기 보니 무대 촬영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무대 사진 찍는데, 제지는 하지않고,

플래쉬만 끄라고 하는거 보니 찍어도 되는거 같아서 찍어왔네요.

지난 시즌 충무아트센터와 크게 다른거 같지는 않은데,

사용하는 영상은 바뀌긴 했더라구요.

 


뮤지컬 헤드윅 관람하고 왔는데요.

지난 시즌 3번 배우마다 정말 다른 느낌으로 보고왔는데,

조정석 배우님은 정석에 가까운 느낌으로 헤드윅을 표현해주시네요.

가발 쓴 헤드윅도 벗은 헤드윅도 너무 잘 어울리고,

시간 어떻게 지나간지 모르게 너무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이예은 배우님은 잘하는거 아는데,

역시나 잘하고, 보고 나오는데 이예은 배우님 노래 잘한다는

사람들 이야기가 많이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카워시석 후기는 뭔가 작게 너풀거리는걸 두르고,

좌석 팔걸이에 올라가는데, 얼굴을 자꾸 때려서 살짝 정신이 없는데요.

카워시 끝나고 조정석 배우님이 볼에 뽀뽀해주고 가시네요!

이후 다른분들 후기 보니 이마나 손등에 뽀뽀도 해주시는거 같았어요.

 

또, 코로나 때 느끼지 못한 앵콜과 리앵으로 공연 나올때 느낌이 다르네요.

코로나 때는 뭔가 묵직한 느낌으로 공연장을 나왔는데,

앵콜과 리앵으로 뭔가 신나게 놀고 온 느낌으로 둘다 좋지만,

기분 전환은 확실히 앵콜 제대로 하는게 좋긴하네요.

리앵은 항상하는거 같진 않지만,

19년전 4월12일에 한국에서 뮤지컬 헤드윅 첫 공연한 날이라고,

리앵으로 슈가대디 불러주셨고,

왼쪽 갔으니 오른쪽에서 카워시 한다고

우블 통로석에서 카워시 한번더 해주셨네요!

 

지난 시즌 3번봐서 보지말까 하다가 한번만 봐야지 하고 봤는데...

이거 최소 두번은 더 봐야하지 않을까 고민하게 만드네요!


 

* 샤롯데씨어터

 

*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 3번 출구에서 29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