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연에 한번 봤던 뮤지컬 브론테를 보고왔어요!

 

링크아트센터드림 4관에 두번 오고,

또 바로 1관에 브론테 보러 왔네요.

 

 

 

지하1층 티켓부스 옆에 있는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있고,

 

 

 

지하2층에 있는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뮤지컬 브론테 관람 캐스트는

이봄소리, 전성민, 송영미 배우였구요.

 

 

 

반응형

뮤지컬 브론테 관람 자리는 1층 H열 1번이었구요.

H열 1번 양옆에 사람 없어서 편하게 볼수 있어 좋고,

H열 부터 단차가 좋아서 가리는거 없이 좋았어요.

 

 

 

지하2층에 포토존 처럼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뮤지컬 브론테는 다시 보니 좋네요.

사실 초연때는 인기 많아서 아무생각 없이 봤었는데,

다시 보니 좀더 감정도 느껴지고 좋았네요.

처음 밝은 분위기였다가 감정적으로 나오는데요.

배우들 모두 노래도 감정도 너무 좋았네요.

 

잘하는 배우 많아서 미리 다른 캐스트로 한번 더 잡아서

한번더 보고올 예정이네요.

 


뮤지컬 브론테 스페셜커튼콜데이로

이상한편지 Part 1 넘버를 찍어왔어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드림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링크아트센터드림

혜화 1번 출구에서 1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