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로 뮤지컬 너를위한글자 비지정석이

1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라 보고왔어요!

 

뮤지컬 너를위한글자는 링크아트센터드림 4관에서 하고 있구요.

5층에 위치하고 있죠.

 

 

 

뮤지컬 너를위한글자 관람 캐스트는

이진우, 박새힘, 송상훈 배우였어요.

이진우 배우는 처음이었구요.

 

 

 

뮤지컬 너를위한글자 비지정석으로 받은 자리는

1층 E열 10번으로 중간에 가까우면서 멀지 않은 자리였구요.

대신 E열이 통로석으로 단차가 좋지 않은 곳인데,

다행히 투리가 누울때 말고는 가리지 않더라구요.

아슬아슬하게 사람 사이로 비껴서 잘보고 왔어요.

 

 

 

반응형

뮤지컬 너를위한글자는 따뜻한 공연이네요.

치정 나오고 막 나쁘게 보이는 부분이 없어서

웃음 짓게 하는 장면이 많은 공연이었어요.

 

이진우 배우는 처음인데 뭔가 외톨이 느낌 되게 잘 살렸구요.

 

박새힘 배우는 분명 세번째고 작은 이미지였는데,

생각보다 키가 커서 당황했네요...

이전까지 봤던 이미지는 뭔지...

웃는 얼굴이 참 좋은데, 눈물 뚝뚝 흘리니 뭔가 더 슬픈 느낌...

 

송상훈 배우는 비스티, 마리퀴리에서 봤었는데,

뭔가 순박한 느낌이 되게 잘 어울리네요.

앞에 공연들 보다 잘 사는거 같아 다행이구요.

 

JTN이벤트로 잘보고 온 너를위한글자인데요.

자첫 전에 위메프 비지정석 할인 떠서 또 잡았는데,

재미없지 않아서 다행이고, 또 보고 올 예정이네요!


뮤지컬 너를위한글자 커튼콜데이라 찍어왔네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드림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링크아트센터드림

혜화 1번 출구에서 1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