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작산실 뮤지컬 이솝이야기 보고왔어요!

 

 

뮤지컬 이솝이야기는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하고 있구요.

대극장만 주로 오지 중극장 블랙은 오랜만이네요.

 

 

 

뮤지컬 이솝이야기 관람 캐스트는

전성우, 장민제, 김대현, 강연정, 조성필, 선유하 배우였어요.

 

 

 

뮤지컬 이솝이야기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반응형

자리는 C구역 7열 9번으로 사이드였네요.

개인적으로 뮤지컬 이솝이야기는 B구역에서 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뮤지컬 이솝이야기는 좀 아쉽긴 했어요.

스토리는 많은 내용에서 핵심만 뽑은 느낌이긴 한데,

이게 사이드에서 보니 좀 아쉽더라구요.

공연이 정면으로 보고 만든 공연 같다는 느낌?

원형 극장에 올려서 살짝 어색한 느낌이 있는거 같았구요.

 

그 와중에 배우들은 매력있게 모두 다 잘해서 좋았네요.

그중에서도 김대현 배우는 무섭고, 가볍고, 감동까지 다있고,

강연정 배우도 왠지 눈에 많이 들어오구요.

 

배우 잘해서 잘보고 왔는데,

사이드에서 봐서 좀 아쉬운 뮤지컬 이솝이야기였네요.


뮤지컬 이솝이야기 산실데이로 스페셜커튼콜 진행해서

넘버 '티모스의 무지개'를 찍어왔네요.

 

 


728x90

 


 

*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 9번 출구에서 1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