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작산실 뮤지컬 여기,피화당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 여기,피화당은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구요.

 

 

 

뮤지컬 여기,피화당 관람 캐스트는

정인지, 조풍래, 장보람, 곽나윤, 류찬열 배우였고,

정인지 배우만 처음 보는 배우였어요.

 

 

 

자리는 1층 F열 10번으로 한중간 자리라 보기 좋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여기,피화당은 무난히 좋았어요.

박씨전이라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박씨전 쓴 배경을 상상해서 만든 공연으로 알고 있는데요.

박씨전을 통해 그 당시 상황을 이야기 한게 좋았네요.

살짝 무거워 지려 할때 마다 류찬열 배우 역할인

강아지가 재미있게 풀어주기도 하구요.

그런 상황에 러브라인 억지로 넣지 않은 것도 좋았네요.

 

근데 보면서 좀 신기했던건,

작년부터 드라마나 공연에서 병자호란 전후 관련된 이야기가 많네요.


뮤지컬 여기,피화당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넘버는 '박씨전 두 번째 이야기' 찍어왔어요.

 

 


728x90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 2번 출구에서 2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