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 1분기 공연으로 콘서트도 있지만,

미리 잡아놓은 일정 때문에 안되고,

되는 일정 중에 뮤지컬 스쿨오브락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 스쿨오브락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뮤지컬 스쿨오브락은 예전 잭 블랙 출연한 영화로 본적이 있어요!

오래전이라 상세히는 아니지만,

대충 내용은 기억 나는 상태로 갔구요.

 

 

 

뮤지컬 스쿨오브락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있고,

 

 

 

반응형

뮤지컬 스쿨오브락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캐스트 바뀐다는데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네요.

 

 

 

JTN이벤트 티켓은 선착순이라 일찍 갔더니

MD 전시쪽 불이 꺼져있어서 어두웠고,

 

 

 

뮤지컬 스쿨오브락 MD 중 배지, 담요, 에코백은 품절이네요.

 

 

 

728x90

티켓 배부가 1시간30분전 부터인데,

2시간10분전에 가서 40분 기다렸는데, 3번째로 받았네요.

자리는 1층 A블럭 20열 1번으로 왼쪽 끝 통로석이었구요.

원래 B석 준다더니 S석 1층으로 줘서 좋네요.

 

표정이 완전히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20열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먼 느낌은 아니네요.

세종문화회관 계속 보다가 오페라극장 왔는데,

뒤에서 봐서 그런지 무대가 상당히 작은 느낌이었어요.

 


뮤지컬 스쿨오브락은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가족 관객들도 상당히 많던데,

웃음도 많이 터지고 예전 감성으로 재미있었고,

어린 배우들도 직접 연주한다던데, 잘하네요.

 

하나 아쉬운건 자막 위치가 무대랑 멀어서

무대 보면서 자막 보기가 좀 불편하긴 했어요.


뮤지컬 스쿨오브락은 커튼콜 촬영 가능이구요.

커튼콜 시작할때 촬영 가능하다고 안내도 해주네요!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 위치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예술의전당

남부터미널 5번 출구에서 69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