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라스트파이브이어스 민경아 배우로

한번더 보고 싶어서 보고왔어요!

 

뮤지컬 라스트파이브이어스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구요.

세종문화회관 올일이 많네요.

 

 

 

공연장 내려가는 길에 라스트파이브이어스 포스터 사진 찍었구요.

이중추, 민경아 배우 잘 어울리네요.

물론 이충주 배우는 유부남이지만요.

 

 

 

반응형

물론 라스트파이브이어스 관람 캐스트는

민경아, 이충주 배우구요.

둘다 더블캐스팅이지만,

제이미 이충주 배우는 혼자 하고 있죠.

 

 

 

관람한 자리는 신기하게 자첫과 동일한

1층 4열 8번에 앉았네요.

동일하게 한중간이라 좋았고, 시야도 좋았어요.

 

 

 

728x90

뮤지컬 라스트파이브이어스는 자둘이 훨씬 좋네요.

배우가 훨씬 좋다는 의미가 아니고,

자첫은 내용을 모르고 가니 스토리 타이밍과

감정의 느낌을 완전히 느끼기 쉽지 않았어요.

두번째 보니 이 타이밍에 이 감정,

이런 느낌을 좀더 받을수 있어 좋았어요.

 

박지연 배우도 좋고, 민경아 배우도 좋았는데요.

인상적인건 처음 등장할때,

눈이 촉촉하면서 웃는데 되게 이뻤구요.

 

이충주 배우는 민경아 배우 첫 넘버하는데,

무슨 느낌인지는 아는데,

발은 안보이지만, 발 그림자가 신난 느낌이라

뭔가 킹받는 느낌을 받게 되네요.

 

가장 인상적인게 거의 가장 처음이고,

쭉 감정연기 하는데 좋네요.

 

막 밝은 공연은 아니지만,

현실에도 있을수 있는 그런 이야기 잘보고 왔어요!


 

*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 2번 출구에서 13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