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첫하고 한번은 더 봐야지 했던

뮤지컬 렌트를 다시 보고 왔어요!

 

뮤지컬 렌트는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하고 있구요.

5층으로 올라가면 매표소와 객석 1층이죠.

 

 

 

뮤지컬 렌트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뮤지컬 렌트 자둘 캐스트는

백형훈, 이지연, 정원영, 윤형렬, 조권,

김수연, 배수정, 구준모 배우였구요.

정원영, 윤형렬, 조권, 김수연 배우는 지난번과 동일하네요.

 

 

 

반응형

뮤지컬 렌트 자둘 자리는 1층 B구역 4열 9번이구요.

완전 한중간이라 역시나 보기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중블 2~5열 정도가 가장 보기 좋은거 같아요.


뮤지컬 렌트 자둘은 정말 보기를 잘했어요!

두번 보면 훅 빠지는 공연들이 있는데,

자첫도 좋긴했지만, 자둘이 훨씬 좋았네요!

자첫도 영화 보고 가서 이해는 했는데,

자둘로 보니 왠지 더 좋네요!

 

마약과 에이즈 등 호불호 있을만한 주제이긴 한데,

정말 넘버가 너무 좋은 공연이라 자꾸 생각나는 공연이네요!


뮤지컬 렌트는 상시 커튼콜 촬영 가능인데요.

이날은 체인지 커튼콜로 솔로이스트 부분을

다른 분들이 부르는 날이있어요.

여자는 배수정 배우, 남자는 윤형렬 배우가 불러주셨네요.

 

 


728x90

 


 

*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아티움 5층

삼성 6번 출구에서 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