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더랜드 씨어터 3악장 캐스트가 좋아서 보려다가

티켓팅 시간 놓치고, 일요일 저녁에 거리가 멀어서 안보려고 했는데요.

JTN이벤트에서 이벤트로

3만원 하길래 신청하고 당첨되어 다녀왔어요!

 

갈지말지 참 고민하게 만드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이구요.

토요일이나 일요일 낮이면 좀더 고민을 덜했을텐데,

집에서 가깝지는 않은 곳이라서요.

 

 

 

원더랜드 씨어터는 토요일에 1악장,

일요일 낮 2악장, 일요일 저녁 3악장 3번 공연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뮤지컬파라 3악장이 가장 궁금했네요!

뮤지컬로 유명한 디바들이기도 하구요.

 

 

 

반응형

원더랜드 씨어터 3악장 배우들은

박혜나, 신영숙, 장은아, 정선아 배우였구요.

다들 잘하시는 배우들이죠.

 

 

 

티켓도 이렇게 초대권으로 11만원 자리를

비지정석으로 3만원에 받았고,

 

 

 

728x90

가장 왼쪽 E열 7번째줄 통로 - 1 이었구요.

평화의전당은 6열까지는 거의 무단차라

7열이 오히려 단차 좋아서 가리는거 없이 너무 잘봤네요.

살짝 거리가 있을때는 뒤에 스크린 잘 잡아주셔서 잘봤어요!

 

 

 

공연 전 무대사진은 괜찮다고 해서 찍어봤구요.

2배줌으로 찍어봤어요!

 


원더랜드 씨어터 3악장은 정말 좋은 시간이었네요!

원래 셋리스트는 11곡 나왔고,

셋리스트에 있는 넘버들도 너무 좋았는데요.

배우별 솔로곡 4곡씩에 듀엣 1곡씩 하셔서 2곡,

단체곡 2곡 해서 앵콜까지 총 20곡 불러주셨는데요.

넘버가 모두 알아주는 대표곡들인데다가

제가 공연 안볼때 했던 역할의 넘버도 불러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목청 시스터즈 결성하자는 말도 하셨는데!

꼭 결성하셔서 다시 이런 콘서트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PS. 입구에서는 앵콜 촬영된다고 했는데,

또 안에서는 안된다고 하여 촬영은 안했는데요.

딱히 앵콜 촬영 제지하지는 않으시더라구요.

그리고, 공연 중은 촬영 금지로 알고 있는데,

지금 유튜브에 공연 영상이 꽤나 올라오고 있지만,

그건 잘못될 수 있으니 하지말란건 안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

 

* 위치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