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T 할인쿠폰 R석은 쓰고, VIP석 쿠폰 남았는데,

또 VIP석 괜찮은 자리가 보여서

예매하고 3번째 보고 왔어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외관만 찍고, 포토존은 또 생략했어요.

포토존은 한번만 찍으면되죠.

 

 

 

노트르담드파리 1층 포토존은 역시나 이렇게 되어 있고,

너무 대충 찍었는지 살짝 삐뚤어졌네요.

 

 

 

2층 포토존으로 캐스트를 보면,

정성화, 정유지, 노윤, 민영기, 김승대, 박시원, 유주연 배우구요.

자첫에 정성화, 민영기 배우보고,

다른 배우는 노트르담드파리에서는 처음이네요.

 

 

 

반응형

노트르담드파리 3번째 본 자리는

1층 D열 25번으로 3번째 줄 통로석에서 봤는데요.

자첫때 뒤뒤 자리로 시야도 괜찮고 보기 나쁘지 않았어요.

 

 

 

SKT 할인쿠폰으로 예매했더니

지난번과 같이 티백을 선물로 주네요.

 

 

 

728x90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3번 보는데 볼수록 재미있네요.

정성화, 민영기 배우는 역시나 잘하고,

정유지, 노윤 배우도 잘해요!

 

정유지 배우는 작년말 빅파이브 콘서트에서

걸그룹 메보 출신에 노래 잘하는거 알고 궁금했는데요.

에스메랄다 이미지도 잘 어울리고,

노래도 너무 잘해서 좋았어요!

 

후기에 누가 노윤 배우 노래 노씨라고 하더니

노래와 그랭 캐릭터에 너무 잘 어울렸구요!

노윤 배우는 소극장에서 봤었는데,

그랭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 3번 봤는데,

캐릭터 모두 트리플 캐스팅이라

그랭만 모두 보고 다른 캐릭터는 2명씩 밖에 못봤네요.

기회가 되면 다른 캐스트도 보고 싶은데,

역시 대극장이라 가격이 꽤나 무서워서

할인 기회가 또 있을지 모르겠어요.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는 커튼콜

상시 촬영 가능이니 또 찍어왔네요!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광화문 1번 출구에서 1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