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마리퀴리 두번째 관람으로

김소현 배우 막공으로 예매하고 다녀왔어요!

 

뮤지컬 마리퀴리는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했고,

이제는 끝나고 다음 공연 올라갈 준비하고 있죠.

 

 

 

1층에는 이렇게 마리퀴리 관련된 장소를 꾸며놓았고,

 

 

 

3층, 객석1층에 올라가면 포토존 겸 캐스트보드가 있어요.

 

 

 

반응형

뮤지컬 마리퀴리 막공 자둘 캐스트는

김소현, 효은, 김지철, 양승리 배우였구요.

양승리 배우는 마리퀴리 3번 보는 동안 3번 다 봤네요.

 

 

 

뮤지컬 마리퀴리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1열 7번으로 역시나 가까워서 좋았어요!

1열 최고!


뮤지컬 마리퀴리는 볼수록 매력있네요.

 

김소현 배우의 마리퀴리는 감정적인 마리퀴리 라고 느껴지네요.

다른 배우는 연구할때는 감정이 많이 없어 보이는데,

왠지 중간중간 인간적인 부분이 좀더 느껴졌구요.

 

효은 배우는 자주는 아니지만,

여러 극에서 보게 되어 보고 있는데,

어떤 역할이든 안정적으로 잘해서 좋네요.

아이돌 출신이지만, 이제는 뮤지컬 배우!

 

김지철 배우도 좀더 장난기 많은 피에르였어요.

임별 배우는 자상 듬직한 느낌으로 두번 봤는데,

김지철 배우 특유의 장난기가 느껴졌고,

막공이라 그런지 김소현 배우와 티키타카도 좋았네요.


뮤지컬 마리퀴리는 커튼콜 촬영 가능이고,

막공이라 무대인사 까지 찍어왔어요!

 

 


728x90

 


 

*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혜화 3번 출구에서 5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