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은 보려고 했던 뮤지컬 키다리아저씨를

총막공에 겨우 한번 봤네요.

봐야지 하면서 티켓팅 날짜를 놓치고,

할인도 놓치고 하다보니 겨우 총막공이네요.

 

뮤지컬 키다리아저씨는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했구요.

이름 바껴서 길어지고 헷갈리게 된 곳이죠.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총막공 캐스트는

장민제, 테이 배우로 관람했구요.

 

 

 

원래 드림아트센터 때는 포토존이 없었던거 같은데,

키다리아저씨는 포토존이 있네요.

 

 

 

반응형

자리는 1층 G열 9번이었고,

앉는 부분에서는 피했고, 눕는 장면이 없어서

특별히 가리는거 없이 잘보고 왔어요!


한번은 보려고 했던 뮤지컬 키다리아저씨는

결국 총막공에 한번 보게 되었는데요.

키다리아저씨는 알지만, 내용은 몰랐는데,

개인적으로 표현이 너무 좋았어요!

장민제, 테이 배우 합도 연기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고,

너무 아쉬운건 마지막을 시작해서

다른 배우들도 왠지 재미있었을거 같은데,

한번만 보게되어 아쉽네요.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총막공이라

무대인사는 촬영가능이라 찍어왔네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드림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링크아트센터드림

혜화 1번 출구에서 1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