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브론테 또 보고왔어요!

 

링크아트센터드림을 최근 공연보러 가장 자주오네요.

 

 

 

지하1층 뮤지컬 브론테 캐스트보드와

 

 

 

지하2층에도 캐스트보드가 이렇게 있구요.

뮤지컬 브론테 관람 캐스트는 한재아, 이지연, 박새힘 배우였네요.

자첫과 모두 다른 캐스트 였구요.

 

 

 

반응형

뮤지컬 브론테 자둘 자리는 1층 H열 15번이었구요.

H열이라 역시나 단차 좋아서 가리는거 없이 잘봤어요.

 

 

 

뮤지컬 브론테 재관람판도 두번째 찍었는데,

넘버 이상한 편지의 내용과 동일한 내용이 한줄이 적히는거 같아요.

 

 

 

728x90

뮤지컬 브론테는 배우가 다 달라서 그런지 느낌이 역시 다르네요.

자첫 배우들로는 비슷한 나이대 샬럿과 에밀리, 막내 앤 느낌이라면,

자둘 배우들은 셋다 비슷한 친구 같은 자매들 느낌이 강하네요.

같은 공연, 다른 배우 조합으로 보면,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또다른 느낌이라 좋네요.


뮤지컬 브론테 스페셜커튼콜데이라

넘버 '찢어진 페이저처럼'을 찍어왔어요.

 

 


 


 

* 링크아트센터드림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링크아트센터드림

혜화 1번 출구에서 1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