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날 충동예매로 뮤지컬 사의찬미 자첫하고 왔어요!

 

뮤지컬 사의찬미는 링크아트센터에서 하고 있구요.

이전 TOM 보다는 확실히 큰데서 하네요.

 

 

 

뮤지컬 사의찬미 캐스트는 임준혁, 최연우, 김찬종 배우였고,

다들 익숙한 배우들이네요.

지난시즌에 최연우 배우는 봤었구요.

 

 

 

반응형

충동구매한 자리는 1층 G열 24번으로 오른쪽 벽 -1 자리였네요.

딱히 가리는거 없고, S석으로 가성비 나쁘지 않았어요.

재관람판 만들었고, 최연우 배우로 찍었구요.

 

 

 

뮤지컬 사의찬미 프리뷰 기간에 포토카드 줘서 받았구요.

 

 

 

728x90

뒤에는 대사와 함께 사인도 있어요!

 


뮤지컬 사의찬미는 지난시즌에도 느꼈지만,

뭔가 내 스타일 아닌거 같은데, 또 매력이 있어요!

경력직 최연우 배우도 잘하고,

임준혁 배우도 괜찮았구요.

김찬종 배우는 괜찮은거 같으면서 아쉽기도 했네요.

뭔가 처음부터 나쁜 느낌이 들어서

악당일때는 제대로 악당 느낌이 좋긴했는데,

지난 시즌 사내는 초반에는 친절하다가

나중에 나쁘게 변하는게 있었는데,

강조는 좋지만, 착한 느낌이 없는게 살짝 아쉽긴 했네요.

 

일단, 프리뷰 한번 봤고, 이미 3번 더 보려고 예매해서 볼 예정이네요!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