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흡혈귀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카르밀라를 보고 왔어요.

 

뮤지컬 카르밀라는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하고 있구요.

 

 

 

지하1층 티켓부스 쪽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관람 캐스트는 김서연, 정예인, 이서영, 한상훈 배우였어요.

 

 

 

지하2층 캐스트보드 사진은 다르네요.

뮤지컬 카르밀라 관람 자리는 1층 H열 1번이었구요.

G열 부터 1번 자리는 양쪽에 사람 없어서 넓게 보기 좋구요.

H열 부터 단차가 좋아져서 가리는것도 없었네요.

 

 

 

반응형

지하2층에 이렇게 뮤지컬 카르밀라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네요.

 


흡혈귀 이야기 라는 뮤지컬 카르밀라 보고 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운게 있네요.

 

내용 전개도 살짝 급한 전개 느낌이 있었구요.

무대도 장소에 따라 기둥이 돌아가는거 같은데,

넘버 중 돌아가는게 살짝 거슬리기도 하고,

배우를 가리기도 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그리고, 카르밀라와 로라의 사이가 이해가 안되는 느낌이었어요.

 

정예인 배우는 지난 락뮤지컬 보다

확실히 캐릭터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근데 아직 고음 부분에 연기가 아니라

노래에 너무 신경쓰는 부분은 아찍 있는거 같아요.

 

이서영 배우도 걸그룹 출신이지만,

이미 뮤지컬로도 여러번 접했는데요.

확실히 안정적으로 잘하네요.

 

김서연 배우는 개인적으로 캐릭터도 잘 맞고 잘하네요.

밝은 이미지에 집착의 어두운 부분까지 표현이 너무 좋았네요.

캐릭터와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어요.

 

한상훈 배우는 뭔가 솔로 넘버 부르는데...

살짝 어색한 느낌이 느껴지는데 정확히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뮤지컬 카르밀라는 그래도 배우보다는

극 자체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는데,

아마 제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럴수도...

 


뮤지컬 카르밀라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넘버 '맹세해'에 정예인, 이서영 배우가 나와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드림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