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날에 이어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총막공을 보고 왔어요.

 

이틀 연속 찾은 예스24스테이지구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총막공 캐스트는

윤은오, 박진주, 이시안 배우구요.

이번 시즌 5번 봤는데, 윤은오, 이시안 배우 3번,

박진주 배우는 2번 봤네요.

물론 이시안 배우 시즌 3번동안 훨씬 많이 봤지만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총막공 자리는

1층 I열 8번이었고, 처음으로 중간이었네요.

처음에 오른쪽 두번, 최근에 왼쪽 두번이었거든요.

 

 

 

반응형

역시 빈무대도 찍어왔구요.

 

 

 

빈무대 조명 받고 있는 턴테이블과 화분도 찍어봤네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5번 관람으로

2024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실황 OST도 받아왔네요!

 

 

 

실황 OST 넘버는 이렇게 있구요.

이전에 구매한 OST와 다른 버전을 들을수 있는게 좋네요.

대신 알람으로 듣고 있는 넘버 '끝까지 끝은 아니야'가 없는게 아쉽네요.

 

 

728x90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자다섯 총막공으로 보고왔는데요.

공연은 좋았고, 총막공이라 뭔가 디테일을 조금씩 더 넣은 느낌이네요.

물론 이틀 연속 보니 그런 부분이 좀더 재미있게 느껴지구요.

 

윤은오 배우는 전날 봐서 역시 잘했고,

박진주 배우는 처음도 좋았지만, 지금은 더 좋아졌네요.

이시안 배우는 시즌으로 3번째 보는거라 그냥 제임스 그 자체인듯!

 

재미있게 잘 봤는데, 다시 2년뒤에 돌아오려나요...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 총막공 무대인사도 찍어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