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 엔젤스인아메리카 파트원 할인하길래 보고 왔어요!

 

연극 엔젤스인아메리카는 LG아트센터 서울에서 하고 있구요.

거리가 멀어서 오기 힘든 곳이네요.

 

 

 

연극 엔젤스인아메리카 파트원은

손호준, 유승호 배우가 더블캐스팅이구요.

 

 

 

포토존에는 침대가 놓여져있네요.

 

 

 

반응형

엔젤스인아메리카 캐스트 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관람 캐스트는 유승호, 고준희, 정경훈, 양지원,

김주호, 방주란, 민진웅, 권은혜 배우였구요.

영화나 드라마로 유승호, 고준희, 민진웅 배우를 알고,

뮤지컬로 양지원, 김주호 배우를 본적 있네요.

 

 

 

할인하며 잡은 자리는 1층 1열 20번이었구요.

OP석이 5열까지 있어서 가장 앞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깝고, OP석 보다 높아서 가리는거 없었구요.

거의 한중간이라 역시 보기 좋았네요.

 

 

728x90

SKT 할인으로 받아서 티백세트 받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 중이라 뽑기했는데,

요즘 할인 많이 하는 연극이라 똥손 인증이네요.


연극 엔젤스인아메리카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내용을 알지 못한 상태로 가서 여러 상황을 보여준다고 생각은 드는데,

파트원이다 보니 갑자기 끝나는 느낌이네요.

뭔가 친절하지 않아서 파트원만 봤을때는

어떤 내용을 말하려고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유승호 배우는 연극 연기 괜찮았고,

고준희 배우는 뭔가 감정이 다 동일한 느낌이라 살짝 아쉬웠네요.

민진웅 배우는 뭔가 나오면 웃는 분들이 많았고,

정경훈, 양지원, 김주호, 방주란, 권은혜 배우는 잘하네요.

특히, 양지원, 김주호 배우가 익숙한데

캐릭터도 뭔가 비중도 임팩트도 큰 느낌이라 기억에 남네요.


연극 엔젤스인아메리카는 상시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어요.

 

 

 


 


 

* LG아트센터 서울

 

*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36

마곡나루역 4번 출구에서 157

 

728x90
반응형